안녕하세요?end in heartbreak 아픔으로 끝나다First love often ends in heartbreak,doesn't it?첫사랑은 원래 아픔으로 끝나는 경우가많잖아요.저도 가끔 첫사랑이 생각납니다 ㅎㅎ
첫댓글 첫사랑은 평생간직하는듯합니다.추억이 좋아요
인생을 살아가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나를 믿고 사랑하는 것이고나에게 확신을 갖는 것입니다.가치있는 인생을 살면서사랑을 하는것이 최고의 행복 입니다.오늘도 최고의 삶과 행복을 누리는 멋진 하루길 되세요.🌸🌸
첫댓글 첫사랑은 평생간직
하는듯합니다.
추억이 좋아요
인생을 살아가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나를 믿고 사랑하는 것이고
나에게 확신을 갖는 것입니다.
가치있는 인생을 살면서
사랑을 하는것이 최고의 행복 입니다.
오늘도 최고의 삶과 행복을 누리는 멋진 하루길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