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Customer Service Engineer 의 주요 업무
가. 타이어 A/S
나. 고객만족 서비스
다. 유통망 관리
2. 근무지 : 전국
3. 지원자격
아래의 사항을 모두 충족하시는 분에 한하여 지원 가능합니다.
가. 2년제 대학 자동차학과 및 관련학과 졸업 이상의 학력 소지자
나. 운전면허 1종 보통 이상 소지자
다. 자동차 정비 기능사 2급 자격증 이상 소지자
4. 전형방법
가. 1차: 서류전형 (발표: 3/4금)
나. 2차: 면접전형 및 한자시험 (예정: 3/7~9)
다. 3차: 신체검사 전형
※ 각 전형결과는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드립니다
5. 제출서류
가. 입사지원서 1부: 본 페이지 하단에서 다운로드 가능 (당사 소정양식, 3.5×4.5Cm사진 부착)
나. 자기소개서 (자유양식)
다. 최종학교 전학년 성적증명서 1부
(대학편입자의 경우 편입 전 학교 성적증명서 필히 첨부)
라. 자격증 사본 1부(면허증, 정비기능사자격증 필히 첨부)
마. 외국어 시험 성적 사본 1부
(공고일기준 2년이내 취득한 시험성적-소지자에한함)
바. 경력직 지원의 경우 경력증빙서류 제출
6. 접수방법
가. 우편 또는 방문접수 (방문접수는 월~금: 08시~18시)
나. 2월 28일(월)도착분에 한함
다. 지원서 접수처 : 서울 종로구 신문로 1가 57번지 금호아시아나빌딩 11층
금호타이어 인력개발팀 채용담당자 앞 (우편번호 : 110-713)
※ 겉봉에 ”C/S Eng’r 지원서 재중”이라고 꼭 써주시기 바랍니다
7. 기타
가. 국가보훈대상자는 관계법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나. 국가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합니다.
다.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라. 서류기재사항에 허위사실 발견시 채용이 취소됩니다.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울 인력개발팀/광주 고객만족팀에 문의 바랍니다.
☎ 서울: 02-6303-8115 / 062-940-2391 E-MAIL : khrecruit@tire.kumh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