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가능성에 나를 던지며..
지난 가을에 와서 겨울을 보내고 봄이 언제 왔는지도 모르게 여름을 맞이 하고 보니..벌써 10개월이라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진정한 친구가 되기까지는 한 계절씩은 다 보내봐야 된다는 말에 공감을 하면서 그루지아에서 보내고 있는 이 사계절에 내 인생에 있어서는 또 다른 하나의 터닝포인터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아직은 명확하게 이것이다..저것이다..라고 섵불리 말 할 수가 없기에..
답답함을 가지지만.. 한국인으로써 자긍심을 가지고 그루지아에서 처음으로 오픈한 뉴욕피자 매장을 제대로 한번 성공 해보고 싶다는 마음만으로..
이제 오픈 한지 6개월이 되었지만 아직도 생각지도 않은 많은 여러 가지 일들로 하루에 몇 번씩 가슴이 울컥이기도 하고..아직은 쉬는 날 없이 보내고 있지만..
나로 인해 부끄럽지 않은 한국인이 되기 위해 많은 힘든 시간 속에서도 그래도 그루지아에 계시는 많지 않은 한인식구들이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시고 지지해주시고 기도해주셔서 정말 많은 힘이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매장을 방문해 주실 때 마다 참 든든하고 뿌듯하다는 걸 감사드리고 싶고 오실 때 마다 함께 자리해서 많은 얘기도 나누고 싶지만..그러지 못해서 또 많이 아쉽지만..언젠가..그리고..나중을 기약드리며..
아직도 많이 부족하고 어설픈 실력으로 어쩌면 한국을 대표한다는 것이 건방진것 같기도 하고 너무나 부끄럽지만.. 그래도 칭찬해주시고 격려해주셔서 몸과 마음이 좀 힘들어도 잘 이겨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그루지아의 뉴욕피자 매장을 방문해주시는 모든 한인 분들에게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그루지아 뉴욕피자 스탭들과 더불어 더 나은 발전을 위해서 많이 노력하겠습니다.
뉴욕피자..김현주.

첫댓글 생소한 나라에서 새롭게 시작한다는 것은 대단한 모험심이 뒤따른다는 생각을 합니다... 이제 시작이니 넘겨야 할 고비가 많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잠정적으로 해봅니다..

)인데 잠정적으로 미국이 아니면 남미쪽으로 가게 될거 같다는 것에 focus를 맞추고 있습니다...
그러나 시작이 반이라고 지금 6개월이 되가는동안 큰 손실이 없다면 그 사업은 안정권내에 들었다고 봐집니다.. 저도 퇴직후 조그마한 shop을 운영할 계획을 가지고 있는 사람인데 나라는 아직까지 미지수(
항상 힘내시고 소수의 한인들이 계시기에 작으나마 님에게 큰힘이 되리라 믿습니다.... 앞으로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기도하겠습니다...
우레우스님! 저에게 뉴욕 피자 만드는 법을 가르쳐 주시고 일주일에 하루는 쉬시면 안될까요..저 배우면 잘 만듭니다, 지안님과 그루지아 구석구석 놀러도 다니시구요...6개월을 계속 일요일도 없이...우레우스님을 보면 질리게도 끈질긴 분이라 생각되네요...ㅋㅋ, 말은 못했지만 그루지아에 오신걸 정말 환영해요!!! 그리고 님이 갖고 계신 그 끈질긴 열정에 존경의 응원을 보냅니다.
우레우스님!!!!!화~~~~~~~~~이~~~~~~~~팅
먼 나라에서 참 고생이 많으십니다.
말씀하신대로 자랑스런 한국인이 만드는 트빌리시의 최고의 명물 피자집이 되리라 믿습니다.
"뉴욕피자" 맛보러 조만간 한번 찾아뵙겠습니다.
울 신랑이 뉴욕 피자 맛있다고 하던데... 쉼 없이 일하시느라 심신이 많이 힘드시겠어요.. 어쩜 육체적인것 보다 정신적인 여유의 부족에서 오는 스트레스가 더 할지도...... 물론 사정과 상황이 있겠지만 잠시 쉬어가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급할수록 천천히 돌아가라는 말도 있잖아요.. 아무쪼록 화이팅 하세요!!! 그루지아에 갈 기회가 있으면 꼭 맛보러 갈게요...
하나하나 이뤄 가시는 모습에 늘 많이 배운답니다. 얼른 하시는 일 궤도에 올리시고 저와 함께 놀러 좀 다녀주세요~ ^0^
새롭게 개척한다는게 쉽지는 않겠지요. 하지만 시간이 흘러 과거가 되었을때 그때는 아름다운 추억이 될것임을 확신합니다. 우레우스님...힘내시고...그럴수록 건강이 최고이니 건강 챙기셔야합니다. 우레우스님~~~화이팅~~~
매번 갈때마다 쉬는날도 없이 열심히 일하시는 모습을 보고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만한 열정이시면 무슨일을 하더라도 좋은 성과가 나오겠지요. ^^*
하지만 타지에서 건강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봅니다.
휴식도 앞으로 더 잘 나갈수 있는 원동력임을 잊지 마시길...^^*
참, 우레우스님 등업신청란 작성 좀 해주세요. ^^
뜻하는 곳에 길이 있다고 합니다.모든 일이 잘 될거라고 믿습니다.겸손한 내용의 말씀이셨지만 용기가 대단하시고
긍정적이고 도전적인 모습에 제가 훌륭한 롤모델을 보는 것 같습니다.나중에라도 좋은 멘토가 되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경북 구미에서 김상근-
그루지아 방문하면 꼭 한번 방문하겠읍니다.
사업 번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