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토론토에 큰빛 한인교회입니다.
입구에 우리를 반기는 현수막이 있네요...북한선교에 비젼이 크신 교회입니다.
2층에 오픈 방송실에 왔습니다. 캐나다의 시공업체가 시공을 했다고 하네요...
디지털콘솔에 PM5D 콘솔에 AD8HR프리앰프를 사용했네요...
무대에서 바라본 객석입니다.
천정의 구조가 소리에 나름 신경을 쓰셨다고 합니다.
앞에 에이프론 스피커를 이렇게 설치해서 보강을 했습니다. ...그런데 가운데자리가 비었네요...
성가대쪽의 자리입니다.
멀티패널입니다. 마이크 입력과 랜포트는 아이옴을 사용하기 위해 이렇게 설치하였습니다.
그외에 스피콘까지 설치했습니다.
아비옴에 .이렇게 최고의 이어폰인 SCL5 입니다. 제가 300불에 밀워키에서 사서 처음 사용하는 장면입니다.
2층에서 측면에서 촬영한 모습입니다.
방송실의 위치가 가운에에 조금 낮게 팠네요...아주 좋습니다.
가까이에서 보니 이러게 쏙 들어갔죠..영상중계팀은 뒷쪽에 별실에 있고요..음향과,조명,자막팀이있습니다. 자세히보면 공배관이 보이죠 오른쪽밑부분입니다. 3개나 남아있더라고요..저는 이런데에 감동을 한답니다.
앞으로 추가될 준비를 하네요...
메인스피커는 JBL인라는데 잘 모르겠는 모델이에요.....지향각이 조금 잘못되있어서 발코니를 향하네요
엔지니어 자리주변은 참 좋네요....
마지막 집회 정말 뜨겁레 찬양을 드립니다.
2층에 못가게 했는데도 사람들 이 있군요...집회사진입니다.
마지막으로 음향감독으로 함께한 황종률감독님입니다.
개인적으로 참 친한 형님입니다. 15년정도 되어가는 관계가 되네요...유제하음악제에 은상으로 싱어송라이터로 뮤지션입니다.
음악프로그램에도 뮤지션으로 활동하시고요 정말 좋아하는 형님과 이렇게 마지막날 한컷을 했네요
그리고 또한분 천민찬선교사님입니다.
저는 출항 이라는 음반을 사고 정말 좋아서 밴드할때 카피하고 그랬는데 여기서 만나게 되었습니다.
가요톱텐에도 큰바위얼굴로 활동하셨는데요...이날 같이 식사를 하면서 이야기를 나누며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열방을 향하여 선포하라는 찬양을 우리는 쉽게하지만 그 찬양에 아프칸으로 이렇게 선교사가 되셨습니다.
"옥합"이란 생각을 하게 되는데요...이렇게 삶이 풍요한 분이신데 세상의 명예와 어떤 모습으로든 한국에서 좋은 삶을 택할 수 있는데요 생명을 걸고 선교사가 되어 가족과 함께 사역한다는것은 저에게는 충격이었습니다.
뒤어 빡빡이^^어린 아이가 둘째 더 멀리에 여자아이가 셋째인데요....이 아이들에게 훈련시키는것은
"STOP" 이랍니다. 폭탄과 지뢰가 많은 그 땅에 아이의 생명을 지키는 훈련이랍니다.
자신의 옥합을 주님께드리는 천민찬선교사님과 가정위해 기도합니다.
마지막날...하루의 시간을 나이아가라 폭포에 가기로 했습니다.
가는중에 세계에서 자장 작은 교회라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나이아가라폭포에 왔습니다.
이번 집회여정가운데 "고형원"이란 큰사람을 알게 된것 같습니다.
그가 만든 찬송에 감동을 했던 나에게 그를 더가까이에서 보며 그의 진실한 모습과 리더의 모습,주님과의 진실하게 가려는 모습에
너무도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가끔은 썰렁한 유머를 좋아하시고, 식사후 단 과자를 드시는 모습들..옷을 살때는 청바지와 파랑이나 하늘색의 남방을 주로사시는
모습들...이른새벽 일어나 조깅을 하고 시간날때마다 작곡을 하시는 .... 너무나 좋은 형님같은 전도사님을 만나게 해주시고 같이 함께사역하게 되어 감사드리게 됩니다.
한국에서 너무도 바쁜삶이 있었는데요 이렇게 다시 한번 그리스도앞에서 내가 누구이고 또 어떤 삶을 주님께 드려야하는가를
생각하게된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찾아가는 교회마다 우리 카페를 알리고 브로셔를 드리고 나누었습니다.
우리가 앞으로도 예배하는 엔지니어, 선교하는 엔지니어가 되면 좋겠다는 마음입니다.
지켜봐주시고 기도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카페대표 박경배드림
첫댓글 ^^..천민찬 전도사님...아니 선교사님이시네요..!!~~..찬양사역 시작할때 많은 영향력?을 주셨던...신기하죠...좋은 영향력은 그 누구에게라도 끼쳐진다는거...^^....울 카페의 영향력?도 그러했으면 좋겠습니다..^^..또 하나의 기도제목이네요..^^암튼.. 부흥 미주투어를 위해 수고하고 헌신한 모든 지체님들을 향한 하나님의 크고 놀라우신 계획하심이 곧 열방에 전달되어지기를!!..아니..선포되어지기를..!!...
미냥 부러울 따름입니다.....정말좋은 시간이셨겠네요!!1
부럽당~~ 그러나 자랑스럽네요.. 수고 많으셨어요...
카페대표님 글솜씨가 더감동적이네요.수고하셨습니다.글과 사진 잘 보고갑니다.
긴 여정의 글과 사진들, 감사히 잘 봤습니다. 이모양 저모양으로 섬기는 모습들과, 또 예배의 순간들, 또 관심있는 미디어 사역하는 부분들까지.
좋은 시간을 함께 나누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도 사진이지만 밑에 달린 코멘트가 감동이네요.ㅎㅎㅎ 잘봤습니다. 그리고 예배하는 선교하는 엔지니어... 모든 교회 방송 엔지니어들의 미션임을 다시한번 깨닫게 되네요.ㅎㅎㅎ
마지막 집회때 사진에서 보이는 자막 올리는건 어떤 프로그램을 쓰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