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덕대게
영덕대게를 아십니까? 당연히 영덕대게 쯤은 다들 아실 것이라고 믿고 싶습니다. 그렇다면 일 년 중 대게를 먹기에 가장 좋을 때는 언제일까요? 정답은 바로 이맘 때 입니다. 갑판장의 경험에 의하면 1년중 2~3월이 대게의 가격도 안정적이고, 속살도 여물어서 먹기에 적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강구막회에서도 당분간 대게를 판매하기로 했습니다.

대게(치수) 한 마리당 1만원
치수대게는 갑각의 크기가 9cm정도 되는 대게를 일컷는 말입니다. 그 보다 작은 대게는 포획은 물론이고 설령 잡았다 하더라도 판매를 하는 것은 엄연한 불법입니다. 그래서 시중에서 볼 수 있는 대게 중에서 제일 작은 것의 크기도 9cm이상은 됩니다. 대게가 이 정도의 크기가 될려면 대략 10년의 세월이 필요합니다. 이 대게를 강구막회에서 한 마리당 1만원씩을 받고 쪄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보다 더 큰 대게면 물론 더욱 좋겠지만 대게의 가격이 굴비를 닮아놔서 1cm씩 커질 때 마다 그 가격이 배로 뜁니다.

대게 장 비빔밥
상품명 : 영덕대게(치수)
판매가격/용량 : 1마리당 1만원(2마리부터 주문 가능)
판매 기간 : 2008년 3월 11일(화) 부터 한 달간 판매를 할 예정이나 판매가 저조할 경우에는 조기에 종료할 수도 있습니다.
!!! 강구정식을 드시는 손님이 인원수에 맞춰 추가로 대게를 주문하시는 경우에는 한 마리당 8천원(20% 할인)만 받겠습니다.
즉, 대게정식(강구정식+대게 한 마리)은 1인분에 28,000원이라는 말씀입니다.
대게정식
강구정식+대게(치수) 1인당 한 마리
- 구룡포 과메기
- 동해안 피문어
- 자연산 막회
- 오늘의 메뉴(맛보기 제철 해산물)
- 대게
- 생태매운탕(공기밥 무제한 제공)
1인분 2만8천원 X 인원수
3인 이상 주문 가능
일단 3월 한 달간 판매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갑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