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1 TV에 <콘서트 7080>이란 프로가 새로 생겼습니다.
배철수님이 MC이고 그 첫회 녹화가 11월 2일 저녁 7시반에 있습니다.
7080 캠퍼스밴드 중에서 "장남들"과 "샌드페블즈"가 출연한답니다.
방송날짜는 11월 6일 토요일 밤 12시 40분입니다.
아래 사항을 참고하셔서 많은 응원 바랍니다~~!!
[프로그램 소개]
■ 기획의도
1970년대와 80년대에 20대를 보낸 세대를 겨냥한 라이브 음악 프로그램. 당시의 인기 곡,명곡을 오리지널 가수를 통해 만나보고, 당시의 추억과 향수, 세상사는 이야기를 나눠 가는 시간을 만든다. 중,장년 층의 공감과 감동 그리고 회상이 있는 포근한 음악 이야기 시간.
■ 내 용
-- 미디어를 통해서 접하기 쉽지 않았던 7080스타를 만나, 당시 이야기와 에피소드 및 근황을 듣는다.
-- 내용과 재미가 공존하는 콘서트를 지향하고 7080관객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 그들만의 공연현장 분위기를 살린다.
-- 음악과 이야기 주제는 복고적이지만, 전체적인 분위기는 세련된 모습으로 담아 나감으로써 세대를 대변하는 프로그램으로 정착시킨다.
■ 구 성
★ 음악
대학가요제, 해변가요제 등 가요제 출신의 그룹사운드, 다시 보고 싶은 7080 년 대의 인기 가수들, 포크가수, 얼굴은 잘 알려지지 않았으나 귀에 익숙한 노래의 주인공 등 다양한 7080세대의 가수들과 함께 한다.
★ 야참 토크
매주 7080년대의 추억이 담긴 한가지의 테마를 정해 이에 대해 출연자들과 함께 토크를 나눠보고 테마에 관해 관객들에게 사전 조사한 앙케트를 통해 관객이 직접 참여하여 추억에 대해 이야기하는 코너.
★ 인터뷰
오랜만에 만나는 추억의 인기 가수의 근황 및 활동 당시의 이야기를 나눠본다.
[방송 보기]
★ 방송일시: 2004년 11월 6일(토) 밤 12시40분~1시 50분
★ 출 연 자 : 어니언스, 샌드 페블즈, 이범용, 한명훈, 장남들, 박광주,조형기, 자두
70,80년대 추억의 명곡! 인기스타!
그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주말 밤을 낭만으로 수놓을 "콘서트 7080" 20년만에 브라운관에 돌아온 배철수가 MC로 나서, 오랜만에 만나는 반가운 가수들과 함께 시청자들의 주말 밤을 책임진다. 가요제 출신의 그룹사운드, 포근한 포크 가수, 오랜만에 만나는 7080의 인기스타 등 추억의 명곡을 오리지널 가수의 노래로 감상하는 라이브 무대! 그 시절의 향수를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하는 야참 토크! 등 다양한 7080의 낭만이 70분간 펼쳐진다.
▶▶ 25년만에 한 무대에 선 어니언스!
편지, 작은새 등 수많은 주옥같은 노래의 주인공 어니언스 ! 임창제 이수영 두 사람이 25년만에 한 무대에서 환상의 화음을 들려준다.
▶▶ "꿈의 대화" 이범용 한명훈
오랜만에 만나는 대학가요제 명곡! “꿈의 대화” 궁금했던 이들의 최근 근황과 당시의 에피소드가 솔직하게 공개된다!
▶▶ 나 어떡해, 샌드페블즈! 바람과 구름, 장남들!
가장 듣고 싶은 대학가요제 히트곡 1위 "나 어떡해"의 주인공 샌드페블즈와 바람과 구름의 장남들! 원년멤버가 30년만에 뭉쳤다. 전설의 명곡들을 여전히 풋풋한 그들의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다.
▶▶ 신세대 가수와 추억의 가수가 한 무대에...
우리 귀에 익숙한 젊은 태양이 새롭게 태어났다 신세대 가수 자두가 선보이는 "젊은 태양"의 새로운 매력.
▶▶ 야참토크!! 나는 슬픈 장발족이었다
70년대 하면 떠오르는 장발의 기억, 말도 많고 사연도 많은 장발단속! 출연자들의 이에 얽힌 재미난 에피소드가 늦은 밤 즐겁게 쏟아진다.
첫댓글 다양하네요~관객들과의 시간도 마련되있다니까 은근히 가고 싶어지네요 ㅠ.ㅠ
음... 자두라... 자두의 젊은 태양.. 대학가요제 출품작(박광주, 최혜경)을 심수봉이 나중에 불러서 원래 가수가 심수봉인 줄로만 알았던... 근데 자두가 부르는 젊은 태양이라니... 냠~~ 지난번에 마야가 나와서 하늘색꿈을 불렀을 때도 조금 이상한 감이 있었는데.. 어찌 부를려나..
어니언스~~~!!!!!!!!!!!!!!!!!!!
요즘은 어딜가나 7080 이란 얘기가 흔해졌네요. 광주에서도 7080 축제를 하든디.... 암튼 7080 세대는 무지 즐겁네요.
그러고보니 이번에 꿈의 대화 부르신분들 두분다 나오시네요~요 최근엔 항상 이범용씨만 나온거 같은데 암튼 무지 보고싶다~ㅠ.ㅠ
그런데 왜 이렇게 늦게 하는 겁니까??? KBS 시청자게시판에 글을 남겨야겠네요... 10대들의 음악프로<뮤직뱅크>은 노래보다는 선정적인 것만 골라서 TV로7시에 내 보내고, 가족들과 함께 볼 수 있는 프로와 시간대를 바꾸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