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공연을 앞두고 사망한 채로 발견된 배우 전미선의 2019년 해운입니다.
생일은 1970년 12월 7일, 신유일주 미시로 분석하였습니다.
검색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정보가 많지 않았고, 아역 배우로 시작해서 오랫동안 연극/드라마/영화에서 활동해 온 배우입니다.
6월 29일과 30일 전주에서 연극 공연을 앞두고 있었기 때문에 대중들이 더욱 충격적으로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MBC 드라마 출연으로 데뷔한 술 토 정인대운 1986년 병인년 해운입니다.
촬영감독인 남편과 결혼한 신 금 겁재대운 2006년 병술년 해운입니다.
2019년 6월운입니다. 월운은 겁재-편관, 금 오행운이 강하게 들어옵니다.
2019년 기해년은 임 수 상관대운의 첫번째 해입니다.
2019년 6월 29일운입니다. 일운은 편관-비견, 비견의 자형이 발생합니다.
명주가 사망한 채로 발견된 직전 시간은 사시입니다. 일간의 충, 천간합으로 겁재운이 들어옵니다.
대운/해운/월운/일운의 영향으로 금/수 오행의 세력이 강해지면서 공황상태에서 일어난 안타까운 사고일까요?
첫댓글 그렇게요.
저도 우연히 기사를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자살했다고 무조건 우울증때문이라고 하면 안됩니다.
우을증에도 다 이유가 있습니다.
무조건 우을증때문에 죽었다고 하면 김광석 꼴 납니다.
(김광석도 우을증 앓았다고 하니, 경찰이 수사를 안했자나요)
편인/상관은 '구설을 일으키다'인데, 월지상관이 자형이니, 구설을 일으킨것이 도리어 자신에게 고통으로 다가왔다는 뜻입니다.
그냥 넘어가면 차라리 나았을 일을 공연히 일을 키웠구나 하는 자책에 빠지게 되는거죠.
구설은 8월에 일어납니다.
8월의 운이 상관/겁재이니 돈문제로 구설을 일으킨다고 봅니다.
감사합니다. 2019년 8월운은 상관-겁재, 월운으로 월지에 있는 상관과 정재가 투출합니다.
천간합으로 들어오는 정재는 관련이 없는 건가요?
@house 관련이 있겠죠.
시는 오시가 아닐까.. 하네요.
@지평선 시주를 오시로 하면 정재-편관이어서, 사주원국에 편재가 없고 편인의 세력도 지장간에만 있습니다.
2010년부터는 연기력으로 대중들이 인정했고, 명주가 출연한 작품들은 흥행 성공이어서 오시는 아닌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구설을 일으키기도 전에 자살을 하다니..
그래서 6월의 일을 잘 살펴야하는데, 6월에 사건의 발단이 있겠죠.
여기서 밝히기 곤란한, 개인의 문제가 있다고 보입니다.
6월운도 삼합으로 정재운이 들어오고, 10월운도 천간합으로 정재운이 들어옵니다. 명주의 어머니는 병상에 있고, 마지막 전화 통화 상대는 명주의 아버지라고 합니다. 배용준, 최지우 주연의 드라마 '겨울연가' 출연으로 유명해진 배우 박용하의 사건이 연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