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씨앗이 도착했어요
감사합니다
일단 소독하고 꼬리 나온건 대패밥에 올려놨습니다 꼬리 나오는대로 올려 놀려구요
고맙습니다 잘 키워서 꽃 보고 싶네요
첫댓글 순조롭길 응원합니다.
고맙습니다 꽃생각님도 모두 잘 자랐으면 좋겠어요
이쁜 아가들 기대 되지요 날마다 올라오는 새싹 소식들이 기대되네요
1차씨앗들이 싹이 나오고 있는데 너무 귀여워요 풀내음님도 모두 발아되길 바랍니다
첫댓글 순조롭길 응원합니다.
고맙습니다 꽃생각님도 모두 잘 자랐으면 좋겠어요
이쁜 아가들 기대 되지요 날마다 올라오는 새싹 소식들이 기대되네요
1차씨앗들이 싹이 나오고 있는데 너무 귀여워요 풀내음님도 모두 발아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