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tf - custom - my_custom_stuff (이건 그냥 허드파일 있는곳 이름은 상관 없어) - scripts 로 ㄱㄱ
그 뒤에 HudAnimations_tf 를 들어가 아마 일반 메모장으로 열면 엉망진창이라 알아보기 힘들꺼야
http://notepad-plus-plus.org/download/v6.7.4.html 여기로 가서 notepad++ 설치후 열면 정갈하게 나온다.
HudAnimations_tf <- 이걸 열고 ctrl + f를 한뒤 DamagedPlayer를 입력후 엔터를 쳐보자.
아마 대부분의 허드에는 존재할거야. 없다면 맨 아래로 간뒤 } 이거 아래를 한칸 띄우고
event DamagedPlayer
{
Animate ThinCircle FgColor "242 0 0 255" Accel 0.0 0.0
Animate ThinCircle FgColor "255 255 255 255" Accel 0.2 0.0
RunEvent ScopeRemoval 0.0
}
복붙해줘 여기서 RunEvent 이 부분은 스나 줌할때 여백사라지게할때 쓸꺼니 필요치않다면 빼도좋아.
자 이렇게하면 끝일거 같지만 아니야 위 복붙한거에 ThinCircle 있지? 저건 니가 사용하고 있는 크로스헤어 이름이야.
여기서 scripts 폴더로 돌아와 hudlayout.res를 notepad++로 열어줘
그 후에 니가 사용하고 있는 크로스헤어를 찾아봐
xhair를 기준으로 말하자면 저 fieldName을 아까 내가 ThinCircle이라고 적은곳에 넣으면 된다.
event DamagedPlayer
{
Animate xHairCircle FgColor "242 0 0 255" Accel 0.0 0.0
Animate xHairCircle FgColor "255 255 255 255" Accel 0.2 0.0
RunEvent ScopeRemoval 0.0
}
이런식으로.
또 fgcolor는 위에껀 "내가 적을 타격했을때" 나오는 색이야. 나는 빨강색을 사용중.
아래는 평상시의 색으로 보면되. 즉 적을칠땐 빨간색이지만 평상시엔 흰색의 크로스헤어라는거지
여기까지가 히트마커 설정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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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개꿀팁 ㄱㅅㄱㅅ 이런거 찾고있었는데
저거 핵같은거임 쓰지않는게 좋은데
아니 나쁘게 본다면 말이지
핵아님??
@Pine 본글에서는 이게 패치로 막힐수도 있다고 하더라고
@heath 원래 스나이퍼 자체가 스코프로 시야를 좁게만들어서 마이너스포브를 만드는건데 저렇게하면 불공평하잖아 멀리서 줌하는 앰버라고 생각해봐 zz
이런거 비슷한 스킨도 있던데 난 좀 그래서 안썼음
히트마커개꿀 ㅇㅈ합니다
나만 동영상 오류 뜨는건감
뒤에껀 안쓰는게 좋을걸
스나 줌은 지웠어 이게 esea에서도 밴됬다고하더라
이거 깜빡이는 시간도 조절할 수 있어?
0.02초 정도로만 하고싶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