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더는 본격적인 스트리밍 기능을 갖춘 새로운 멀티태스킹 뮤직 서버인 A15를 출시했습니다.
A15는 오렌더사의 최초의 DAC 내장 음악 서버/스트리머인 A10을 기반으로 하며,새로운 디자인과 옵션인 스토리지 확장을 통합합니다.
전면에는 6.9인치 컬러 LCD 화면을 탑재하여 앨범 아트워크를 표시할 수 있으며,
내부 업그레이드에는 새로운 CPU와 최대 32비트/768kHz의 PCM 파일과 DSD512의 DSD를 디코딩할 수 있는
듀얼 모노 AKM4490 MQA 인증 DAC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업데이트된 듀얼 모노 선형 전원 장치, 이중 격리 LAN 포트 및 FPGA 기반의 정밀 클럭이 있습니다.
후면의 출력에는 균형 잡힌 XLR 포트와 불균형한 RCA 포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 기존의 라이브러리가 있는 유저에게는, 각각 최대 8TB 의 HDD 또는 SSD 스토리지를 추가할 수 있는 2.5인치 슬롯이 2개 있습니다.
또한 Tid, Qobuz, Spotify Connect 및 인터넷 라디오용 온보드 지원으로 A15는 스트리밍 및 고해상도 파일을 이미 듣고 있는
음악 마니아나 향후 음악파일 수집을 시작하고 싶은 음악 마니아을 위한 유연한 원박스 솔루션입니다.
다른 오렌더 제품과 마찬가지로 모든 재생은 내부 솔리드 스테이트 캐시에서 이루어집니다.
콘텐츠가 Q에 추가되는 즉시 재생을 위해 다운로드됩니다.
오렌더는 트랙을 캐싱함으로써 회전 디스크, 움직이는 헤드 및 모터에서 발생하는 전기 및 음향 노이즈가 제거되므로
전원 공급에 대한 수요가 감소하고 마모 및 오디오 성능이 향상된다고 말합니다.
A15는 내장 DAC를 통해 광학 및 동축 디지털 입력을 통해 Blu-ray 플레이어, CD 트랜스포트, TV 등의
다른 소스의 디지털 허브로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USB 2.0출력을 통해 사용자는 두 번째 시스템 또는 외부 DAC에 디지털 신호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가변 출력을 사용하도록 설정하면 A15는 전면 패널, IR 리모컨 또는 Aurender Conductor 앱에서볼륨을 조정할 수 있는 프리앰프로 작동합니다.
iOS 및 Android 플랫폼에서 지원되는 이 앱은 사용자가 로컬로 저장된 컨텐츠와 스트리밍된 컨텐츠를 병합할 수 있는 통합 제어를 허용합니다.
오렌더 A15는 현재 국내에서 한화10,000만원 정도에 구입할 수 있으며, 실버 또는 블랙 마감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