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일행 6명은 리버와 무궁화가 분리 되기전 리버5일 무궁화5일 시니어 할인10%금액으로 2월에 예약하고 6.14~25일까지 지내기로 하고 우선 리버로 가기로 하였습니다 떠나기전에 리버와 무궁화가 분리되면서 밴드와 카페에 여러 말들이 많아 걱정이 되었는데 이미 투어피 전액을 최한수부사장 외환계좌로 송금후여서 무궁화 투어피납부에 문제가 되어 리버 서부장에게 무궁화 투어피를 반환받을수 있는지 문의하면 저에게 무궁화 최부사장이 리버로 투어피를 보낸 송금장을 받아라고 하고 무궁화 최사장은 이미 임금으로 정산하고 환치기로 송금되었기 때문에 송금장은 보낼수 없는것을 안사장도 안다는 답변으로 고객 입장에서는 난감하고 불쾌하고 기만당하는 생각이들었습니다 출발 몇일전 리버 서부장으로 부터 기존 예약되로 리버와 무궁화 투어가 가능하다는 확답을 받고 리버로 먼저 가게 되었던 것입니다 본인은 3년동안 불루와 니찌꼬cc를 매년 이용하여 왔으나 이번 처음 저의 주선하여 친구부부6명이 동행하였습니다 6.15일 새벽5시경 리버 도착 오전에 쉬고 오후 라운딩하였으며 사무실에서 서 부장과 무궁화 투어피 문제. 공항샌딩비 문제를 의논하면서 최사장이 리버에서 무궁화까지 차량을 리버로 보낼테니 왕복 픽업비를 요구한다고하니 서부장은 무궁화까지 픽엎을 리버에서 해주겠으니 픽엎비 50%150불을 지불하고 나머지50%는 무궁화에 입금요구 무궁화에서 라운딩하는데 이상없이 모든 조치를 최사장과 애기를 해놓겠다고 하여 이를 믿고 외환은행에서 발급받은 투어피 송금장 보여주었더니 리버 투어피 완납 영수증을 주었습니다 그런데 무궁화에 도착확인하니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걸 그때 알게되었습니다 5일동안 리버에서 느낀점 클럽하우스 투숙 방안 습한 곰팡이 냄새. 커피포터기. 드라이 미비치.출입문노후 . 식사는 여느골프장과 대등소이로 느껴지나 늦게 식사시 반찬 부족으로 애로. 익일 오전라운딩 추첨 11:30은 조금 생소하였으나 원활한 진행위한것으로 보임 코스관리 : 페어웨이는 우기철이라 그런대로 잘보존 그린 상태는 한국그린에 비추어 뒤지지않다고 보여짐 특히 전코스 카트도로 시멘트포장 이용 페어웨이 진입할수없어 라운딩시간 연장으로 애로 본인 배정카트가 매일 빠른 방전으로 18홀때 조금 불편을 겪음 함께한 친구와 본인생각은 코스 페어웨이.그린 상태 대체로 만족 19일 리버에서 마련해준 차량으로 17:30경 약3시간 거리에 있는 무궁화cc에도착 이곳에서 리버에서 조치하였다는 투어피에 대하여 최한수사장의 답변은 정반대로 이야기하며 투어피는 리버에서 환불받아 입금해야된다고하는 황당한 이야기를 듣게됨 서재성부장으로부터 우리 일행6명이 도착한다는 카톡만 받았다며 무궁화 투어피는 환불받아 납부요구하나 본인이 당사자간 해결문제며 고객입장에서 수용거부함 단 고객입장에서 리버카페에 무궁화 투어피 송금요구 글올리기로하고 투어피 문제 마무리 최사장에게 공항 픽엎비50%만 지불함 리버에서는 우리 일행6명 무궁화투어피는 해결해주어 고객에게 이런 불편은 주어서는 안될것으로 생각됨 필히 공지답변 필요 이것은 저희와 같은 사전 투어피 송금으로 문제가 발생 되지않기를 바라며 사전 꼭 양 골프장 확인 필요했음 클럽하우스 투숙: 내부 커피포터.드라이등 내부시설은 리버보다 약간 깨끗한 느낌 그러나 샤워기 녹물로 양치질. 샤워에 애로사항 많았음.리버 노캐디 가능하였으나 여긴 4인1캐디 200바트 의무 로 한국에 비해 저렴하나 캐디는 그저 거리 알려주고 좌로.우로 사장님 정도..하지만 많은 도움되었음 그린18홀중 몇개홀 보수로 군더더기 있으나 큰무리 없었음. 페어웨이 와 벙커 상태 리버에 비해 양호하다고 개인적으로 생각됨 식사는 리버와 대등소이하나 조금깨끗 한국인 맛으로 적용 느낌 이렇게 리버 5일 무궁화 5일 일정을 모두 마치고 2시간만에 공항 도착 대한 항공편으로 부산 김해 공항에 도착하여 일정을 마쳤습니다 위 내용은 본인의 개인적으로 경험한 사견으로 여행에 참고하시고 비방의사는 전혀없음을 이해 바랄뿐입니다 위 내용은 무궁화 카페에도 공유하겠습니다
첫댓글안재형사장입니다. 여러모로 불편을 드려 송구한 마음 금할수 없습니다. 지적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 체류하시는 동안 불편함이 없도록 개선할것이며 식사문제 등 제반여건이 현재 많이 개선되어 손님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더욱 노력하여 다음 방문때는 좋은 평가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첫댓글 안재형사장입니다.
여러모로 불편을 드려 송구한 마음 금할수 없습니다.
지적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 체류하시는 동안 불편함이 없도록 개선할것이며 식사문제 등 제반여건이 현재 많이 개선되어 손님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더욱 노력하여 다음 방문때는 좋은 평가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무궁화cc와의 문제에 대해서는 깊은 사과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임직원의 배신과 그로인한 임대골프장 운영권 다툼등으로 고객님께 불편을 끼친점 다시 한번 사과 말씀 드리겠습니다.
제가 리버에 입사한게 1월 17일이며 골프장 오너의 양아들인 최한수부사장이 퇴사통보없이 직을 버리고 무궁화cc사장이라고 한것이 2월 14일입니다. 제가 뭘 안다는겁니까
저는 일관되게 드린 말씀이 환치기가 됐던 어떤 방법이던지 투어피입금 내역을 요구하였으며 현찰입금였다면 영수증쪼가리라도 달라는 요구입니다.
현지투어피 공금횡령으로 고객을 기만하는 세치혓바닥 놀음을 멈추고 송금기록 또는 영수증쪼가리를 제시하면 되는것입니다.
폐사의 내부 문제로 인하여 고객님께 심려끼친점에 대하여 다시 한번 깊은 사과 말씀을 드립니다.
리버콰이 서재성 부장입니다.
우선 해당 사항에 대하여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우선 손님이 리버에 방문하셨을 당시 설명드렸다시피
무궁화와 리버가 불리가 되어 불가피하게 발생한 일입니다.
이에 최한수와 통화를 시도 하였고 입금증이 있으며 이쪽에서는 처리를 할거고
입금증을 가지고 무궁화로 이동할테니 확인 해달라하였습니다.
이에 최한수도 동의한바 무궁화로 이동되신 것입니다.
처리는 이상없이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