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척시노인복지관에서는 2022년 05월 04일 은행연합회 뱅크잇 소상공인 지원 사업 “기부를 위한 기부” 사업에 민정이네 반찬가게를 추천하여 선정되었다.
□ “기부를 위한 기부” 사업은 코로나 19로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주변의 이웃을 돕고자 하는 따뜻한 마음을 지닌 소상공인 70곳을 선정하여 나눔지원금 100만원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 민정이네 반찬가게는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이용 어르신에게 2020년부터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밑반찬을 후원하고 있으며, 2021년에는 일천만원에 해당하는 밑반찬을 총 2,577명에게 후원하였다.
□ 민정이네 반찬가게는 기부를 위한 기부에서 지원받은 100만원으로 6월달 매주 수요일 20명씩 최근 산불 피해 지역 원덕, 가곡 어르신 100명에게 국과 밑반찬을 후원을 하고 있다.
□ 반찬 지원을 받은 어르신들은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도 이렇게 후원을 해주는 민정이네 반찬가게에게 너무 고맙고, 따듯한 마음만큼 번창하시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삼척 민정이네 반찬가게 '기부를 위한 기부 사업' 선정 - 뉴스핌 (newspim.com)
삼척 민정이네 반찬가게 '기부를 위한 기부 사업' 선정
[삼척=뉴스핌] 이형섭 기자 = 강원 삼척시에 자리잡고 있는 '민정이네 반찬' 가게가 전국은행연합회 '기부를 위한 기부 사업'에 선정됐다. 삼척시 '민정이네 반찬가게.[사진=삼척시청] 2022.06.17 onem
m.newspim.com
[삼척]삼척 ‘민정이네반찬' 뱅크잇 기부사업 선정 (naver.com)
[삼척]삼척 ‘민정이네반찬' 뱅크잇 기부사업 선정
(사)전국은행연합회의‘뱅크잇 소상공인 지원사업'의 하나인 ‘기부를 위한 기부사업'에 삼척 ‘민정이네반찬' 가게가 선정됐다. 전국은행연합회가 진행하는 기부를 위한 기부사업은 코로나19
n.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