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행1:8)
전도는 주님의 지상명령입니다.
전도에 대한 잘못된 견해들이 있습니다.
교회의 성장이나 발전을 위한 수단으로 생각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교회의 숫적 성장은 전도의 결과이지 본연의 목적은 아닙니다.
전도란 죄로 인하여 영벌의 지옥에 갈 수밖에 없는 영혼을 구원하여 천국으로 인도하는 것입니다.
"누구든 예수님을 믿기만 하면 모든 죄를 사함받고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 천국에 갈 수 있다."는 것을 전파하는 것입니다.
영생복락의 천국에 갈 수 있는 유일한 길인 예수님을 증거하는 것입니다.
전도는 선택사항이 아니라 구원받은 성도들과 임박한 휴거를 사모하는 영혼들이 마땅히 행할 의무이며, 주님의 마지막 지상명령입니다.
천국에 대한 확실한 소망과 믿음이 있는 자가 예수를 증거하게 됩니다.
천국이 정말로 좋은 곳이라면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지 않을 수가 없으며, 영벌의 지옥이 얼마나 무서운 곳인지 제대로 아는 사람은 벼랑을 향해 달려가는 사람들을 막아설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믿음의 결국은 영혼이 구원을 받는 것입니다. 온 천하를 다 얻었더라도 구원을 받지 못했다면 이 얼마나 허탄한 일이겠습니까?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예수 그리스도를 전해야 합니다.
주님께서 우리에게 부탁하신 일입니다. 믿음은 들음에서 나는데 듣지 못한 자가 어떻게 믿을 수가 있겠습니까?
적군의 칼이 임함을 보고도 파수꾼이 나팔을 불지 않으면 그 핏값을 묻겠다고 하셨습니다.
받아 들이든지 말든지는 듣는 자의 자유 의지입니다.
우리는 전하기만 하면 됩니다. 우리가 전하면 성령님께서 감화와 감동으로 역사하실 것입니다.
세상을 향하여 복음의 나팔을 힘차게 불어 죽었던 영혼들을 예수님께로인도합시다.
구원의 확신과 휴거를 사모하는 영혼들로 성령충만한 자들이 전도갑니다. 그외에 분들은 기도로 동역하시기 바랍니다.
일부는 교회에서 전도물품이 도착되면 작업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