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섬진강댐노인복지관 경로식당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공고
섬진강댐노인복지관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규정에 따라 2025년도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11.
섬진강댐노인복지관장
1. 공고사항
구분 | 내용 |
공고명 | 2025년 섬진강댐노인복지관 경로식당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
계약기간 | 2025. 1. 2.(목) ~ 2025. 12. 31.(수) (12개월) |
예정금액 | 금100,000,000원(금일억원) 부가가치세 포함 ∗ 예정금액은 2025년 사업계획 기준으로 산정하였으며, 운영 사정에 따라 가감될 수 있으며, 면세사업자가 낙찰자로 선정될 경우는 낙찰 금액에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 금액으로 함. |
납품품목 | 농산물, 축산물, 수산물, 잡곡 및 김치류, 기타 식당에 필요한 공산품 |
납품장소 | 섬진강댐노인복지관 전북 정읍시 칠보면 칠보중앙로 103-33, 1층 경로식당 |
입찰 및 계약 방법 | 지역 제한에 의한 제한적 최저가 견적 계약 체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의 규정에 의거한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
입찰 공고 및 접수 기간 | 2024. 11. 11.(월) ~ 2024. 11. 18.(월) 14:00 / 총 8일간 |
입찰 서류 접수 방법 | - 방문: 섬진강댐노인복지관 운영지원팀(봉합제출) 18:00 마감 - 우편: 전북 정읍시 칠보면 칠보중앙로 103-33 (섬진강댐노인복지관 운영지원팀 / 마감일 도착분에 한함) |
평가 | 1차 | 서류심사: 2024. 11. 18.(월) 16:00 합격업체 개별 연락 |
2차 | 현장평가: 2024. 11. 20.(수) ~ 2024. 11. 21.(목) ∗ 현 장평가는 평가위원과 입찰업체에 방문하여 진행됩니다. 방문 거부 업체는 입찰 참가 등록을 취소함. |
최종 업체 선정 공고 | 2024. 11. 22.(금) 예정 - 섬진강댐노인복지관 홈페이지 공고 및 선정업체 개별연락 - 낙찰 이후 적격심사를 진행할 수 있으며, 허위 사실이 적발될 경우 낙찰이 취소될 수 있음. |
∗ 상기 모든 일정은 기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2. 입찰참가자격
1) 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정읍시에서 2년 이상 소재한 업체
2)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 시행규칙 제 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규정에 의한 자격을 구비하고 다음의 조건을 갖춘 사업자
3) 식품위생법시행령 및 시행규칙에 의한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신고를 득한 업체
4) 공고일 현재 당해 입찰목적물의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차량(보·냉탑차) 및 시설, 점포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냉동탑차로 납품, 차량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및 온도표 출력)
5) 생산물배상책임보험 가입 업체(1인당 1천만원 이상, 1사고당 1억원 이상)
6) 2024년 공고일 기준 사회복지시설이나 공공기관에 납품실적이 있는 사업자
7)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제31조(부적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의한 부적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을 일정기간 제한 받지 아니한 업체 중 식품업 사업등록증을 소지하고 주된 영업소가 정읍시에 있는 업체이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계속 유지 가능한 자
8) 카드결제 및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 업체
9) 견적서 및 납품서 발행이 가능한 업체
10) 납품(소, 돼지)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11) 국세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
12) 대금은 월 단위 결제이며 카드리더기를 소유하고 있어 복지관에서 카드 결제가 가능한 업체.
13) 미자격자가 고의로 본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른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14) 행정처분(영업정지, 품목제조정지, 과징금, 과태료, 벌금) 만료일로부터 3개월이 경과하지 않은 자 또는 해당 기관으로부터 고발 조치 중인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3. 제출서류
※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아래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해당 조건이나 서류 미비시 1차 서류심사에서 제외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입찰참가 신청서 1부.(서식 1)
2) 업체 현황표 1부.(서식2)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사업장 확인서 1부.(건축물관리대장 또는 임대계약서)
5) 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부.
6)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1부.(서식 3)
7) 국세, 지방세 완납 증명서 1부.
8) 납품거래 실적 현황(최근 2년) 1부. (서식 4)
9) 보험 관련 가입서류(영업배상책임보험, 음식물 배상책임보험 등) 각 1부.
10) 식품 냉동·냉장 탑차 차량 등록증(회사보유 직영차량에 한함) 1부.
11) 축산물 가공업 허가증 1부.(해당 업체만 제출)
12) 축·수산물 작업장 HACCP 적용인증서 1부.(해당 업체만 제출)
13) 사업장(작업장) 및 냉동·냉장 차량의 정기소독 여부(전문업체의 소독필증 사본) 1부.
14)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신고필증 사본 1부.
15) 식품취급자 및 배송담장자 건강진단서 1부.
16) 청렴이행서약서 1부.(서식 5) 낙찰된 업체만 계약시 제출
17) 물품구매규격서 1부.[별첨 3]
18) 서약서 1부.(서식 6)
19) 개인정보 수집·이용 제공동의서 1부.(서식 7)
자세한 사항은 붙임 서류를 반드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