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데스크컨펌 감사드리며,
저희 추가내용 또한 확인 부탁드립니다.
한국에는 "펜쇼 이전에도 없었고, 펜쇼 이후에도 당분간 없을" 반수성 잉크세트입니다.
15미리 4개 세트이고요, 드로잉에 적합한 잉크라 만년필에는 권하지는 않지만, 요즘 글래스펜, 딥펜 많이 쓰시고
브러쉬펜도 많이 쓰시니까요!
그리고 사운드오브뮤직의 3개세트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 또한 "펜쇼 이전에도 없었고, 펜 쇼 이후에도 당분간 없을" - 언제 있을지 모르는,
고양이 잉크와 고양이 스탬프입니다.
수량이 많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스케치북이나 다이어리 [펜홀더 밴드]입니다.
3개 펜을 꽂을 수 있습니다!
밴드사용예시! 저렇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반수성잉크는 처음 봐요! 게다가 고양이 도장까지(*’∀’人)♥ 볼거리가 점점 늘어나네요,신난다!
항상 좋은 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덩달아 신납니다!
와 ~ 고양이 스템프라니 ~ 꼭 방문하겠습니다 ~^^
실제로 찍어보면 훨씬 예쁜데 제가 도장 찍은 걸 찍어놓은 사진이 ㅜㅡ 없어서요. 발색까지 담은 영상은 오류가 생기고요.... 그래서 꼭 오셔서 보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ㅡ
너무 재밌고 신기한 제품들이 나오네요.
그렇죠. 커드님 이제라도 오시는 쪽으로 방향을 바꿔보심 어떨까요!!
@LOGOS 정말 갈 시간만 있다면ㅠㅠㅠㅠ 넘나 가고 싶습니다.
데스크 confirm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
감사합니다. 잘 준비하겠습니다!!
밴드가 탐나요오...@@
꼭 오실거죠! 펜쇼에서 뵙겠습니다 ~
도쿄펜쇼에서 허락받고 찍어봤어요! 너무 귀엽고 이뻐서 꼭 구매하고 싶은 스탬프예요!! 호다닥 달려가서 꼭 구매 성공하고 싶어요!
앗. 스탬프 찍은 사진 보니 고양이가 더욱 귀엽습니다! 들러서 고양이 잉크 발색도 해 보세요. 봄곰님 닉네임 기억하고 있겠습니다 ^^
반수성잉크는 처음 보네요. 혹시 반수성 잉크랑 일반 잉크랑은 어떤 차이점이 있는건가요?
잉크의 속성을 결정짓는 두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1. 염료잉크 dye ink : 수성잉크
물체에 색을 입힐 수 있는 일반색소이지만 수성이라 물에 녹습니다. 만년필잉크는 90%이상이 염료잉크입니다.
2. 안료잉크 pigment ink : 방수잉크
안료라는 단어에 얼굴 안(顔)자가 알 수 있듯, 사람의 몸, 얼굴 등을 치장하기 위해 색상이 있는 광물들을 갈아 이용했던 것이 시초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염료보다 역사가 길다고 합니다.
물체에 색을 입히는 색소인 점은 같지만, 물이나 기름, 알콜에 분해되지 않고, 습도, 번짐, 변색 방지 효과도 있습니다. 방수잉크는 방탄잉크라는 귀여운 별명을 가지고 있는데요,
안료는 색을 미세분말에서 추출하기 때문에 채도와 광택이 높지만 만년필 피드에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관리와 주의가 필요합니다.
저희의 개발은 스케치 채색(스케치에는 방수잉크가 사용됩니다)에 사용되도록 하고자 하였으나, 넓은 촉의 만년필(세척필수)이나 딥펜 혹은 글래스펜의 사용자가 확대되고 있어 "안료와 염료의 중간지점"을 찾아 반수성으로 만들었습니다.
오셔서 한번 시필해 보세요~~ 환영합니다!!!
스탬프 보니까 굉장히 귀여워요!! 얼굴이 훤칠하니 아주 좋으십니다.
아핫😀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