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동화 같은 상큼한 휴식공간, 로즈마리펜션 함께 여행을 한다는 것 !, 그것은 서로를 이해하는 과정이며, 서로 융화되는 과정이다. 그래서 만남을 시작하는 연인이나 가족과의 여행은 중요한 의미가 있다. 답답하고 바쁜 도시의 일상을 떠나 새로운 곳을 여행 하면서 서로를 이해하고, 서로 더 가까워지는 평생 기억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보자. 남쪽 바다의 설레는 여행과 소중한 사람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기에 좋은 곳으로 조용히 입 소문을 타고 주목 받는 거제도펜션이 있다.
경남 거제시 일운면 망치마을에 위치한 로즈마리펜션(대표 전성표 055-682-3676)은 남해안 해양 휴양지인 거제도의 바닷가 마을에 위치해 있으며, 누구나 콘크리트 도시의 빠듯한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에 조금이라도 더 가까이 다가가고 싶어하는 인간의 욕구를 고려하여 바다 경치와 어우러진 친 환경적 미국식 목조 주택으로 지어져, 몸과 마음의 편안 한 휴식을 위한 공간으로 제격이다. 로즈마리의 어원은 라틴어의 로즈(Ros·이슬)와 마리누스(Marinus·바다)가 합쳐진 말로 ‘바다의 이슬’이라는 의미에서 유래된 지중해 방향성 허브 식물인데, 로즈마리펜션은 이러한 펜션 이름에 걸맞게 아담한 정원에는 로즈마리 허브 식물이 심어져 있어 바람이라도 불면 싱그러운 로즈마리 향이 금방 코끝에 향긋함을 전해 준다. 로즈마리 외에도 사시 사철 계절별로 다양한 꽃들이 피고 지고를 반복하고, 정원 끝에 있는 크고 작은 종려나무는 여행객들에게 이국적 여행의 설렘을 더해 준다. 로즈마리펜션이 그 많은 거제도펜션들과 차별화 되는 것 중의 하나는 젊은 감각과 특이한 디자인을 갖춘 펜션이라는 점이다. 우선 목조 펜션이면서도 과감하게 펜션의 외벽을 빨강과 노랑 두 가지의 대비되는 색채를 사용하여 젊은 감각에 적합한 강렬한 느낌을 주고, 1층의 방에는 월풀 욕조를 설치하여 커플들에게 또 다른 이벤트의 즐거움을 주고 있다. 2층 방에는 천정에 하늘이 보이는 창을 설치하여 침대에 누워서 작은 창을 통해 밤 하늘의 별을 볼 수 있도록 낭만적인 공간을 만들었다. 그리고 펜션 마당에 잔디를 깔고 핑크 색깔의 대형 하트 구조물을 설치하여 펜션에 온 연인들에게 사진 찍을 공간을 제공하는 등 펜션 주변 곳곳에 포토존을 만들어서 추억을 남기기에 좋은 펜션이다.
또한 펜션의 1층에 있는 로비는 여행정보를 제공하는 공간이다. 거제도 관광안내 지도도 걸려있고, 각 여행지의 안내책자, 입장 할인권 등을 비치하여 펜션에 오신 분들이 휴식을 취하면서 관광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하는 등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 지를 꼼꼼히 챙기는 펜션 임을 알 수 있다. 무엇보다도 로즈마리펜션은 청결에 최우선으로 신경을 둔다. 국내 굴지의 방역, 바이러스 살균 전문 업체와 멤버스 계약을 맺고 주기적으로 방역, 살균을 하며, 펜션 로비에는 방역 전문 업체의 방역 안전 지역이라는 인증서가 붙어 있다. 깔끔하고 편안한 잠자리 제공이야 말로 행복한 여행의 출발이기 때문이다. 로즈마리펜션은 거제도 관광지의 중심에 위치해 있다. 해금강, 외도해상공원, 거제포로수용소 유적지, 지심도 등 거제도의 대표적인 관광 볼거리는 로즈마리 펜션을 중심으로 1시간 이내의 거리에 사방으로 위치해 있어서 거제도여행에 편리함을 더해준다.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특별한 추억과 낭만을 위하여 행복한 동화 같은 상큼한 휴식공간인 거제도펜션 로즈마리펜션으로 여행을 떠나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