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greenmission/fMtl/114?svc=cafeapi
(이 글 가장 아래의 첨부화면 참고)
2014년경부터 개인정보보호법이 시행됨에 따라 약국에서도 2~3년?전부터 개인정보 자율점검을 실시하고 있고,
약국컴퓨터내 로컬서버에 암호가 없는 계정으로는 접근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이에 PIT3000 뿐만 아니라 유팜, 비즈팜, 뉴이팜 등 다른 보험청구소프트웨어를 사용하시면서 푸른약국 약력관리 소프트웨어를 사용중이시던 약사님들의 경우, 어떤 시점부터는 정상적으로 실행이 안되셨을것으로 판단하고 있습니다.
또한 현재는 SQL2014 서버를 사용하는 대부분의 PIT3000 약사님들도 '푸른약국 약력관리 소프트웨어' 를 사용하실수 없고, '푸른약국 약력관리 소프트웨어' 를 적극적으로 사용하시기 위해 일부러 SQL2005 서버와 PIT3000(SQL 2005 버젼)을 설치하신 극소수 약사님만 사용하고 계시는 상황입니다.
PIT3000, PM+20 의 경우에는 대한약사회, 약학정보원과 계약조율중에 있고 아마도 조만간 사용이 가능하게 되시겠지만,
영리업체들인 유팜, 비즈팜, 뉴이팜 등의 경우에는 제가 연동 제휴(?)해달라고 요청하더라도 업체들이 의무적으로 수용해줘야될 이유가 없기 때문에 지금 시점에서는 저로서도 어찌할 수가 없고, 먼 나중에 PIT3000, PM+20 을 통해 '푸른약국 약력관리 소프트웨어' 가 활성화되거나, 유팜, 비즈팜, 뉴이팜을 사용하시는 여러 약사님들이나 제가 업체들이나 대한약사회를 통해 요청을 해주시거나 하는 방법밖에 없을것으로 일단 생각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