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끔씩은 기념품으로 탁구 용품을 준비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탁구장 개장식을 한다든지, 탁구장에서 작은 리그전이라도 개최하면 탁구 용품을 기념품으로 주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런 경우에 흔히 선택하는 기념품이 타월이나 양말입니다. 가격 부담도 적고, 타월, 양말은 탁구 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필요한 용품이기 때문에 만족감도 큰 용품입니다. 하지만, 타월이나 양말은 평범합니다. 만약, 좀 더 새롭고, 좀 더 기억에 남는 아이템을 선물하고 싶다면 '미쁜 향기' 석고 방향제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미쁜 향기 석고 방향제는 탁구 라켓 모양이고..
방향제 한 면에 작은 글귀까지 새길 수 있으니 기념품이나 개인 선물용으로 아주 제격입니다.
미쁜 향기에서 소개한 내용
미쁜 향기의 모든 석고 방향제는 파워컬러 기법으로 제작합니다. 다양한 컬러들을 자유롭게 표현하며 미쁜 향기에서 자체 각종 기술 팁들을 이용하여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보여드립니다.
석고의 특성상 가루가 묻어 나올 수 있으며 충격에 의해 깨질 수 있으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라켓에 붙어있는 공의 경우 석고 방향제 전용 아크릴 물감으로 일일이 수작업으로 채색을 합니다. 물감이 발려진 공 부분은 외부의 충격에 취약하기 때문에 까짐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위 그림을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합니다)
미쁜 향기 석고방향제는 현재 네이버에서 33% 할인된 13,5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취향에 따라 셰이크핸드, 펜홀더 선택 가능하고, 색상 3가지(블랙, 형광 노랑, 형광 핑크), 향 3가지(허브그린, 스프링플라워, 잉글리시페어프리지아) 중 하나 선택 가능합니다.
미쁜 향기 석고방향제는 이렇게 작은 박스에 담겨져 있습니다.
박스 속 구성품은 총 4가지로 석고방향제, 5ml 리필 오일, 차량용 클립,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석고 방향제의 향이 좀 약하다 싶으면 리필 오일을 몇 방울 뿌려주면 됩니다.
차량용 클립은 석고 방향제 뒤에 꽂게 되어있습니다.
사용할 때는 클립을 에어컨 송풍구에 꽂으면 됩니다. 한달간 직접 사용한 느낌은 향이 아주 은은합니다. 자동차 문을 열었을 때 과하다는 느낌 없이 적당히 상쾌한 수준입니다. 그리고, 지인(知人) 들에게 하나씩 선물했더니 엄청 좋아하시네요.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만족감이 매우 큰 제품입니다.
위 포스팅은 석고 방향제 제작사인 미쁜 향기의 후원으로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카페 활성화를 위해 빠빠빠 탁구클럽 카페 앱을 다운 받아 주세요!!
http://cafe.daum.net/bbabbabbatakgu/h9E6/33
(카페 앱 추가 하는 방법)
첫댓글 향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차량용 방향제는 너무 향이 강해서 안쓰게 되더라구요
향이 아주 강하지 않았습니다. 저희 와이프도 너무 강한 향은 머리가 아프다 해서 잘 안쓰는데..
이거는 아주 은은한 수준이었습니다.
오! 괜찮네요.
이쁘고 깜찍하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