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 포인트로 구매한 상품은 구글 결제 계정이 게임 앱과 연결된 상태에서
상품을 구매한 기기와 무관하게 처음으로 접속하는 게임 계정에 지급됩니다.
만약 구글 플레이 포인트로 구매한 상품이 지급되지 않았다면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1. 구글 계정이 2개 이상 로그인된 상태인 경우
- 플레이 스토어에서 포인트 상품을 구매한 결제 계정 이외에
다른 결제 계정을 로그아웃한 뒤 게임에 접속해 보시기 바랍니다.
2. 2개 이상의 단말기를 사용 중일 경우
- 사용 중인 모든 단말기의 접속을 종료한 뒤,
포인트 상품을 구매한 Android 운영 체제(최신버전)의 기기로 게임에 접속해 보시기 바랍니다.
※ IOS 운영 체제에서는 지급되지 않습니다.
3. 구 버전의 Android OS 환경에서 이용 중일 경우
- 구 버전의 Android OS 환경에서 이용 중일 경우, 구글 플레이 포인트 구매 상품이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최신 버전의 OS 환경에서 접속해 보시기 바랍니다.
※ Android OS버전에 관련하여 추가로 확인하고자 하는 내용이 있으신 경우, 구글 플레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외, 구매 시도 과정에서 일시적 순단 현상이 발생하였을 경우
포인트 상품을 구매한 이후 게임 내 아이템이 지급되기까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위 경우를 모두 확인하였으나 여전히 구글 플레이 포인트로 구매한 상품이 지급되지 않았다면
아래의 정보를 기재하여 게임 고객센터로 문의를 남겨주세요.
■ 1:1 문의 접수 방법
- 메뉴 → 문의/도움말 → 1:1 문의하기 → 결제 관련 → 구글 플레이 스토어(Android) 선택
■ 접수 양식
1) 결제 계정 정보: (Google 스토어 - 구글계정)
2) 게임회원번호 : (메뉴 - 프로필에서 확인 가능)
3) 닉네임 :
4) 결제 일시 :
5) 결제 금액 :
6) 주문 번호 : (GPA.로 시작하는 주문 번호)
[주문번호 확인 방법]
- 구글 결제 메일로 발송된 영수증 확인
- 구글 결제센터 : https://payments.google.com/payments/u/2/home#oneTimePurchase
[구글 결제 계정 확인 방법]
-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앱 실행 → [우측 상단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