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각재가노인지원센터는 6월 27일 설립 1주년을 맞이하여 노인복지기금 마련을 위한 ‘1st birth 희망나눔 일일호프’를 실시하였습니다.
약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자원봉사로 참여한 성북의용소방대에서 훈제연어, 훈제치킨, 모듬과일 등 다양하고 푸짐한 먹거리를 정성스럽게 만들었으며 동덕여자대학교 사회복지학과 학생들이 손님들을 맞이하여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뜻 깊은 시간을 함께 나눌 수 있었습니다.
또한 일일호프 중간 중간 진행된 행운권 추첨과 축하공연으로 더 큰 즐거움을 선사했습니다.
명품발효홍삼액 40세트, 레드&화이트와인 2세트, 여성용 중지갑 1세트 등 다양한 선물이 준비된 행운권 추첨은 매시간 진행되었으며, 사회자가 호명하는 당첨번호에 여기 저기에서 환호성이 연발하는 등 상품을 사수하기 위한 뜨거운 참여가 이루어졌습니다.
행사의 뜨거운 클라이막스를 장식했던 축하공연은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되었으며 1부 축하공연 시간에는 신나고 경쾌한 전자바이올린 공연과 가수 서희 공연으로 한껏 축제의 흥을 더 했고, 모두가 함께 노래를 부르고 박수를 치며 함께 교감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2부에는 잔잔하고 애절한 발라드로 참석자들의 마음을 적시며, 낭만과 함께 어우러져 모두가 하나 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히 참석해 주신 분 중에 함oo 씨는 “누군가를 돕고자하는 마음에서 참석하게 되었는데, 오히려 내가 더 느끼고 얻어가는 것이 많아 고맙고 기억에 남는 특별한 시간이었다”고 전했습니다.
이번 일일호프를 위해 물심양면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신 대한불교 진각종, 진각복지재단, 워터플라워 성북점, 임창종합주류, 롯데칠성음료(주), (주)한국인삼중앙회, 돈사랑우사랑 동덕여대점, 유정식당 종암점, 성북의용소방대, 동덕여자대학교 사회복지학과 학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해드리고, 또한 ‘1st birth 희망나눔 일일호프’ 티켓구입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사랑을 베풀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번 행사는 저희 진각재가노인지원센터를 지역사회에 각인시키고, 더욱 긍정적인 이미지로 승화시킬 수 있었던 특별한 시간이었습니다.
일일호프 행사를 통해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신 사랑은 저희 센터 이용어르신들게 삶의 희망으로 전달해 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발생한 수익금은 전액 어르신들을 위한 복지사업기금으로 사용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