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프트는 9.5도, 클럽 길이는 45.25 인치, 샤프트 플렉스는 S, 샤프트 무게는 65g, 토크는 3.2, 킥 포인트는 안상태, 클럽 총 중량은 314g입니다.
SYB의 뉴 드라이버입니다.한눈보고 너무 멋지다고 생각했습니다.SYB 같다 "무광택"마무리가 좋은 분위기를 자아 내고 있습니다.너무 화려한는없고, 오히려 차분한 디자인 인 것도 좋은 인상 요인의 하나가되어 있습니다.이 흑백 모양은 "P"와 "7"이다라고 생각했습니다.이런 곳도 매우 멋지고입니다.덧붙여서, "PRELITY"라는 단어를 사전에서 찾아 보았습니다 만, 내가 가지고있는 사전에는 실려 있지 않았습니다.무슨 뜻일까요?아니면 "조어"인 것입니까?또한 영어가 아닌 것입니까?클럽의 성능과는 전혀 관계가없는 일이 있지만, 조금 신경이 쓰입니다.
이렇게보고 있어도, 헤드 전체에 둥글 림이있어 입체적임을 잘 압니다.지금의 드라이버 중 하나라고하면 "샤로 계"가 많은 것처럼 생각 합니다만,이 드라이버는 매우 분명한 "두께"가 있습니다.그야말로 두드려 갈 수있을 것입니다.
투 측에 "3 TITAN/3PIECE"라고 표시되어있었습니다.3 피스 구조의 티타늄 헤드는 지금까지도 많이 있으며, 대부분이 훌륭한 드라이버이므로이 드라이버에도 무척 좋은 인상을 가졌습니다.
분명한 "딥 백 형상"입니다.옛날부터 이런 유형의 드라이버는 "백 스핀"보다 "사이드 스핀 '이 걸려 쉽고, 곡선 쉬운 물건이 많았 습니다만,이 드라이버는 어떨 것인가?라고 생각했습니다.지금은 딥 페이스 드라이버도 많이 보입니다 만, 그 대부분이 "샬로 백"이 있습니다.거기에 "쉬움"을 느껴지는 분들도 많이 계시 리라 생각 합니다만,이 드라이버에는 그런 분위기가 느껴지지 않습니다.지금은 샬로 헤드 형상의 드라이버도 옛날 정도 "불어 오름"을 신경 쓰지 않아도 잘되었습니다.외형의 인상과 실제 성능과, 좋은 의미에서의 "갭"이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그러나 '원조 · 드리 케 드라이버 "라고하면, 옛부터이 같은 유형입니다.
현상은 다소 짧은 느낌이 들었습니다.그러나 이러한 길이도 지금까지 많이 만나 왔기 때문에 특히 흔히 느끼지 않습니다.단, 이렇게보고 있어도 그 모양의 아름다움에 무심코 한숨이 나와 버렸습니다.
얼굴도 꽤 좋기 때문에, 무심코ほくそ笑ん버렸습니다.구각이 오르고 눈꼬리가 내려가 조금 창백한없는 얼굴을하고 있었던 것은 아닐까?생각합니다.꽤 좋은 "눈요기"있는 클럽입니다.얼마 전 조금 소풍을 산으로 가고 그 아름다운 풍경에 눈을 뗄 수, 강의 시냇물 소리에 마음이 치유 된 것입니다 만, 오늘은이 클럽 덕분에 그런 좋은 기억이 되살아 왔습니다 .최근에는 "이형 드라이버"를 보이지 않게되어, 전체적으로 상당히 갖추어져 온 것처럼 생각 합니다만, 그래도이 드라이버의 얼굴의 좋은 점은 발군입니다.상당한 미남입니다.두께를 느끼지 않고 두께를 느끼게 때문에 "남성적인"느낌을 가졌습니다."굵직한 감"에서 오는 것입니까?흰 머리와 샤로 모양은 어딘지 모르게 여성적인 아름다움을 느낍니다.
표정을 본 느낌은 예상했던 것보다 가볍게 생각했는데, 특히 큰 불만은 없습니다.BB-6라면,이 정도의 가벼운 느낌은 나와 버리고도 어쩔 수 없는데 · · ·.라고 생각했습니다.지금 가장 인기있는 샤프트와의 궁합도 좋을 것 같습니다.조작성 것 같은 갖춘 헤드와 조작성이 매우 뛰어나다 샤프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은 매우 일치하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단,이 블루 BB 시리즈는 "6"보다 "7"쪽이 성능이 높은 것 같은 생각이 드는 것은 나만일까요?물론, 이것은 취향 등에 의한 점도 크다고는 생각 합니다만 · · ·.
공을 앞에두고두고 봐도 꽤 좋다.왼쪽으로 구부리는 이미지가 완전히 솟아 오지 않았기 때문에, 굉장히 편하게 꾸밀 수있었습니다.헤드 후방이 약간만 증가하고있는 듯했고, 그만큼 오른쪽으로 빠지는 느낌은 없습니다 만, 역시 "해제 얼굴"드라이버라고 생각합니다.훅 페이스가 아니기 때문에, 슬라이서 분은 오른쪽에 불안을 느낄지도 모릅니다."공 잡혀 상태"도 그다지 강한 듯 보이지 않았기 때문에, 역시 클럽 이라기보다는, 플레이어가 자신의 스윙에서 잡아 가야 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곧은 이미지 라기보다는 좌우로 굽혀가는 이미지가 더 쉽게 짙게 낼 수있었습니다.직선 밖에 이미지 수없는 클럽보다 어느 쪽이든이라고하면, 나는 이러한 좌우로 곡선이 이미지는 클럽에 안정감을 갖고 있습니다.여기 이미지를 전달하기 쉬운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이렇게두고도 "샤로 감"은 느끼지 않기 때문에 볼이 높이 ~ 구 오르는 이미지를 봉인 할 수 있었던 것도 좋았던 것 같아요.구가 오르기 너무 말라고, 불필요한 일을 버리는 일도 가끔 있습니다 만, 오늘은 그냥 자연에 뿌리 갈 수있을 것 같은 예감이 들었습니다.최근에는 좀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만, 저에게는 상당한 "대 스트라이크 '이었습니다.시타를 시작했습니다.
"타감"라는 점에서,이 아름다운 헤드 이미지 그대로, 매우 부드럽고 좋은 인상이었습니다.정말 좋은 느낌이 손에 남아 있습니다.뭐라고합니까 "바삭 바삭"치고 나갈 느낌이 들었습니다.시간이 허락하는 한, 어떤 공이라도 치고 싶어집니다.과연 "SYB"라고하여 "포티"· · ·.느낌의 고급 드라이버라고 생각했습니다.
"소리"도 조용하고 호감을 가질 수있었습니다.역시 "두 드릴 드라이버"는 이러하지 않으면 안됩니다.소리가 임팩트를 방해하지 않습니다.탄도는 매우 강력한 습니다만, 그 겸손한 느낌의 소리와 불일치 감이 반대로 아주 일치하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두드려 가며 상당히 조용해서, 나가던 타입의 분으로, 큰 소리를 좋아하시는 분은 부족한 느낌이 있을지도 모릅니다."두고 감" "타감" "소리"라는 "필링의 삼대 요소"가 매우 훌륭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공의 오르기 쉬움"이라는 점에서 최근의 드라이버 중에서도 분명히 힘든 편이라고 생각합니다.이 형상대로 분명히 "히터 타입"의 분을위한 드라이버라고 생각합니다.임계도 "어느 정도 증가"라고 말하지 않을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임팩트 만하면 클럽이 자동으로 볼을 올려주는 타입은 없습니다.제대로 스윙을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고탄 계"가 지금의 드라이버 주류라고 생각 합니다만,이 드라이버는 분명한 "중 탄도"라고하여, "라이너 계"에 날려 갈 유형의 드라이버라고 생각합니다.어느 정도의 헤드 스피드는 요구할 것 같습니다.
"안정성"이라는 점에서도 드라이버 "직진성 높이"를 먼저 요구해 나가고 싶은 분은 어렵게 느껴질지도 모릅니다.그만큼 관용있게 생각하지 않았으며, 실수를하면 그것을 어느 정도 파악하기 쉬운 타입의 드라이버라고 생각합니다.옛날부터 이런 유형의 드라이버는 많이 있었고, 그런 클럽이 기억 속에서 되살아나 그래서 "그립다"라고 느끼는 부분이있었습니다 만, 샤로 헤드 와이드 스위트 에어리어 드라이버 를 사용하시는 분에게는 친숙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을지도 모릅니다.특히 슬라이스로 고민하시는 분에게는 어렵게 느껴질지도 모릅니다.나는 후커이므로 이러한 잡혀 너무 드라이버를 쉽게 느끼고, 기분 좋게 거절 끝까지 갈 수 있지만, 평소 "클럽 붙잡혀의 장점"을 이용하여 비행하시는 분에게는 적합 어려운 같은 생각이 듭니다.매우 정직한 클럽이고 거기가이 클럽의 장점이자 단점이다라고 생각했습니다.
"비거리 성능"이라는 점에서도 매우 맛이 나뉜다 고 생각합니다.공이 자동으로 올라주는 타입이 아니며, "직진성"도 그다지 강하지 않기 때문에, 튀지 않는 느껴지는 분도 많을지도 모릅니다.꽤 히터 타입의 분을 위해 특화 한 드라이버와 같은 생각이 듭니다.외형대로의 성능이라고 생각했습니다.단, 이러한 느낌은 호감을 가질 수있었습니다.스핀도 걸리지 않기 때문에, 기분 좋게 두드려 갈 수 있습니다.확실히 "손실이 적은 탄도"그래서 나는 몹시 마음에 듭니다.최대한 많이 팔기 위해 더 폭 넓은 층을 의식하고 만든 것이 아니라, 어느 정도의 사용자에 짜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이러한 타입의 드라이버를 선호하는 사람에게는 견딜 수없는 클럽이라고 할 수있는 것은 없을까요?튜닝 기능이있는 드라이버가 너무 많아했지만 그래도 이런 간단한 드라이버로 승부하고있는 점에 매력을 느꼈습니다.지금은 해외 메이커뿐만 아니라 국내 업체의 삼대 회사 인 '브리지 스톤 ""던롭 ""미즈노 "도 튜닝 기능의 드라이버를 발표 해오고 있습니다 만, 중 SYB와 포티도 그러한 흐름이되어가는 것입니까?
"조작성"라고하는 점은 꽤 좋다.지었을 때의 느낌대로 좌우에 샷이 매우 쉽습니다.슬라이스로 고민하시는 분들에게는 어려운 드라이버라고 생각 합니다만, 왼쪽으로 구부러 싶지 않아 평소부터 생각하고 계시는 분은 꽤 용기를 가지고 "공격의 티 샷"을 칠 드라이버라고 할 수 이 아닐까요?이 드라이버가 굉장히 좋은 느낌의 페이드 볼을 치게주었습니다.헤드 자체의 중심 거리도 짧은 같은 생각이 듭니다.페이스가 턴하기 쉽기 때문에, 페이드 계에서도 오른쪽에 빠진 기색 공은 아니고, 오히려 단단히 잡힌 페이드가 치기 쉬운 드라이버라고 생각했습니다."곡선 어려움"이라는 것이별로 느껴지지 않는 드라이버이지만, 그 분 "조종 용이성"이 매우 높은 수준의 드라이버라고 생각합니다.최근 많이 증가했지만,이 드라이버도 작은 얼굴이 보였으므로, 헤드 체적을 찾아 보면, "430"라는 것이 었습니다.역시 조작성을 찾아가는에는 "460 (규칙의 한계 값) -30 이하 정도"쵸 등 좋을까?라고 생각했습니다.물론, 헤드 체적 더 줄이면 더 조작성도 향상 오는지도 모릅니다 만, 너무 작게하면 지었을 때의 불안을 느껴지는 분도 계실지도 모릅니다.그런 것을 생각해도이 드라이버 정도의 크기가 딱 좋은 걸까?라고 생각했습니다.이전에도 썼습니다 만, "460"라는 크기는 어디 까지나 "규칙의 최대한도"이며, 반드시 최고의 크기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공의 크기는 물론, 아이언과 웨지 등의 크기가 변하지 않는 가운데, 드라이버 만 커져 버리면 전체 균형이 무너지는듯한 느낌이 듭니다.
나는 이런 종류의 드라이버가 옛날부터 사랑하고 계속 공을 치는 계속 있어도 좀처럼 지치지 않습니다.매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있었습니다.역시 멋지고 느낌이 좋은 드라이버라고, 마음에 들어가는 방법도 달라집니다.이 드라이버는 SYB의 뉴 드라이버가 있지만, 시타를하면서도 "새로운"라기보다는 "그립다"는 인상을 계속 계속 가지고있었습니다."옛날에 회귀"한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앞에서도 썼지 만, 옛날부터 이런 유형의 드라이버는 많이있었습니다.그것이 어느새 "샤로 화 '라는 방향으로 나아가 다가 버렸습니다.투영 면적이 크고, 두께를 느끼게 헤드를 선호하는 사람이 늘고 갔던 것이다 생각하고, 메이커가 유행을 만들어 나갔다 부분도 있다고 생각합니다.그러나 일부는 그런 타입의 드라이버에 서투른 의식을 갖게 한 분도 계시지 않을까요?이 드라이버는 그런 분들에게 꼭 사용해 주셨으면합니다.
어느 정도의 "터프함"나 미스에의 "엄격한 된"등도 있지만, 몇 년 전에 드라이버와 비교해도 현격히 "쉬움"이 남아있는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그것은 "헤드 적당한 중량 배분"등이거나, 샤프트의 진화에 의한 것이 큰 것 같습니다."자동 시스템"이 아니라, 분명히 "설명서 계"가 있지만, 자신의 자신있는 공이 오는 코스로 승부하고 싶다 분이나 직진성이 너무 강한 드라이버가 질려 버렸다고하는 분들도 부디 시험해 주셔서 싶습니다.연습장에서는 그저 똑바로 치려고하는 운동보다, 좌우로 구부려보고, 좌우의 어느 쪽이 자신에게 치기 쉽고 "내츄럴"느낌이인가 · · ·?등과 느끼면서 연습된다고 실전에서도 굉장히 도움이된다고 생각하지만, 그런 연습은 이러한 최고급 드라이버가 필수적입니다.이러한 좌우 어느 쪽에도 대응 해 준다 "중립 계"드라이버라면 드라이버의 연습이 더 즐거워지는 것 같습니다.폭 넓은 층에 대응 한 문턱 낮은 드라이버는 아니지만, 매치하는 것이에게는 아주 믿음직한 친구가되어주는 것은 틀림 없다고 생각합니다.쉬움 너무 드라이버는 아니며, "여기가 특히 대단하다"라는 곳은 보이지 않는 드라이버입니다.그러나, 외형대로의 성능 균형 잡힌 수준의 높이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중 · 상급자는 물론, 쉬움 너무 드라이버가 어딘지 부족하게 된 분으로, 능숙지고 강한 분에게 추천하고 싶은 드라이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