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명: 한자성어 스터디
한자성어를 볼 시간이 없다는 핑계로 보지 않다가 위기감을 느껴 스터디를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그 전에도 공부를 해보려 하였으나 ㄱ 파트에서 벗어나질 못하고 매번 포기했습니다.
한자성어를 포기하고 시험을 봐야하나 고민하던 찰나 한자성어 스터디를 모집하는 것을 알게 되었고, 운이 좋게 참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른 학생들이 직접 만드는 스터디에 참여할까 고민도 했었지만, 선재쌤이 운영하시는 스터디를 참여하는 것이 더욱 좋다는 것을 참여하며 알게 되었습니다.
우선, 핑계가 통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학생들이 운영하는 스터디에서는 이런저런 핑계로 빠지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선재쌤 스터디에서는 그럴 수 없기에 더욱 열심히 참여하게 되었던거 같습니다. 또한 매번 인증글에 달아주시는 댓글이 응원이 되어 열심히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중간에 학생들을 위한 간식 이벤트도 열어주셔서 그 마음에 보답하고자 더욱 열심히 공부하였습니다.
단순히 강의를 보는 것이 아니라 올려주시는 학습지를 통해 스스로를 점검할 수 있습니다.
한자성어를 끝까지 할 자신이 없는 학생이라면 한자성어 스터디에 참여하는 것을 강력 추천합니다. 처음에는 힘들겠지만 꾸준히 공부하면 어느순간부터는 한자성어에 재미를 붙일 수 있게 될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