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농생명마이스터고등학교 공고 제2021 – 35호
김제농생명마이스터고등학교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2차 모집 공고
1. 모집 분야 및 인원: 총 2분야 2명
순 | 지원분야 | 모집인원 | 요일(교시) | 강사비(원) | 비고 |
1 | 토익브릿지 | 1명 | 화,목(8,9) | 35,000 (1차시 50분 기준) | * 수업시간표 8,9교시 : 16:40~18:20 10,11교시 : 19:00~20:40 |
2 | 요가및필라테스 | 1명 | 화,목(8,9) |
2. 선발 조건 및 기준
가. 강사로서의 소임에 충실할 수 있는 심신이 건강한 자
나. 해당 분야 전공자 또는 기술·기능 보유자
다. 계약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방과후교육 프로그램에 참가할 수 있는 자
라. 방과후학교 참여 학생들에게 최상의 학습여건을 제공할 수 있는 자
마. 본교 방과후학교 운영계획에 맞추어 강의가 가능한 자(학교가 제시한 시간은 강사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없음)
바. 당해 학교 교직원의 직계 존비속 및 배우자, 4촌 이내의 친인척은 재공고시에만 지원 가능함
사. 지원분야 중복 지원 가능함
아. 각 교과 수업운영 중점 방향
- 토익브릿지 : 토익브릿지 시험 대비반 (마이스터인증제 점수 70점)
- 요가및필라테스 : 요가나 필라테스 활동을 통해 여학생들이 몸과 마음의 건강을 위한 수업 운영
3. 복무
가. 계약기간: 2021.08.30(월)~2021.12.31.(금)
※ 공사 혹은 학사일정 변경 등의 불가피한 사유로 인해 계약 기간이 조정될 수 있음.
4. 공모 일정
순 | 절 차 | 일 정 | 비 고 |
1 | 공고 및 응모 | 2021.8.13(금) ~ 2021.8.20.(금) 16:30까지 | ◦김제농생명마이스터고등학교 홈페이지 ◦방과후학교지원센터 홈페이지 ◦접수방법 : 이메일 kdb40@korea.kr |
2 | 제안서심사 | 2021.8.23.(월) 11:00 ~ | ◦평가 : 제안서평가위원회 ◦1차 제안서 평가 결과 개별통보 |
3 | 운영능력 심사 | 2021.8.24.(화) 14:00 ~ | ◦장소 : 운영위원회실 |
4 | 심사결과 발표 | 2021.8.24.(화) 16:00 ~ | ◦합격자 발표 ◦김제농생명마이스터고등학교 홈페이지에 발표 ◦개별 통지 |
※ 원서접수 이메일 : kdb40@korea.kr
우편 접수 주소 : 54411 전북 김제시 남북9길 23 김제농생명마이스터고등학교 행정실
(단, 서류 접수 기한 내 도착분에 한함)
5. 제출서류
1) 응모 시
가.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부 (하단 첨부된 양식 활용)
나.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운영능력 심사 시 작성 예정)
2) 계약 시
가.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 (흉부X-ray 포함) 1부 (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도 가능
※ 단, 보건소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는 채용적합여부가 기재된 경우에 가능함
나. 통장 사본 1부
다.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장애인등록증, 외국인등록증, 국내 거소 신고증 사본 1부(택1)
라. 강사활동 확인서 및 자격증(원본대조) 사본 1부
마. 최종학력증명서 1부
바.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 1부
사. 청렴 이행 서약서 1부
6. 심사
가. 심사방법: 서류전형 및 면접
나. 심사기준: 하단 첨부 문서 참조
7. 기타
가.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일체 반환하거나 공개하지 아니함.
※ 탈락한 응시자 채용서류의 반환청구기간은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80일까지로
하며 그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한다.
나.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다. 응시원서 접수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라. 문의전화: 교무실(063-546-5313, 담당자 : 김단비), 행정실(063-546-5311)
마. 방과후학교 운영일정은 학사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기타 사항은 전라북도 방과후학교 운영길라잡이에 준함.
2021. 8. 13.
김제농생명마이스터고등학교장
■ 2021 전북방과후학교
지원분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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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 사항 | 성 명 |
| 생년월일 |
| 성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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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 주 소 | (우: ) |
자택전화 |
| 휴 대 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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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력 사항 | 학 교 명 | 재학기간 | 전 공 | 수학구분 |
○○학교 | 0000.00.~0000.00. |
| 졸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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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료·재학·중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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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력 사항 | 직 장 명 | 근무기간 | 근무개월 | 담당 업무 |
| 0000.00.~0000.00. | 0년 00개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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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격 · 면허 | 자격·면허명 | 취득일자 | 발급기관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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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상내역 | 수 상 명 | 수상일자 | 수여기관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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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 ⓛ 자기소개서 1부 ③ ○○증명서 0부 | ② 프로그램 운영 계획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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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에 따라 아래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합니다. □ 예
1.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2021 ☆☆학교 방과후 과정 프로그램 강사 채용 2. 수집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위 인적사항, 학력, 경력, 자격·면허, 수상내역, 자기소개서 등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불합격자 채용서류 2주 뒤 파기, 합격자 서류 준영구 4. 동의를 거부할 권리 및 불이익: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거부할 경우 선발에 제한을 받을 수 있음 |
② 지원서 및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예
2021 김제농생명마이스터고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강사를 지원합니다.
2021년 월 일
성 명 (서명 또는 인)
김제농생명마이스터고등학교장 귀하
1. 지원서는 위 서식을 다운 받아 워드프로세서 ‘글’로 작성하여 제출
2. 지원자 부주의로 인한 잘못된 기재나 표기는 지원자 본인의 불이익이 됨
3. ‘지원서’는 아래의 ≪작성요령≫에 따라 작성함
≪작 성 요 령≫
① 인적사항
▸주 소: 현재 실거주지(주민등록상의 주소 아님)의 도로명 주소 기재
② 학력사항
▸최고 학력을 최대 2개만 기재
③ 경력사항
▸교육 관련 기관·단체·업체의 근무경력을 기재
▸교육 관련 외의 기관·단체·업체의 근무경력을 기재할 수 있으나 평가 점수에 반영되지 않음
④ 자격·면허
▸해당 프로그램 운영에 필요한 자격증명 또는 면허증명을 기재
▸해당 프로그램 운영과 관계없는 자격증명 또는 면허증명을 기재할 수 있으나 평가 점수에 반영되지 않음
⑤ 수상내역
▸해당 프로그램 관련 수상내역 기재
▸해당 프로그램 운영과 관계없는 수상내역을 기재할 수 있으나 평가 점수에 반영되지 않음
⑥ 붙임
▸본인이 제출한 증빙서류 목록 기재
소개자 성명 :
※ 자기소개서 <작성요령>
아래 1,2,3 제목은 그대로 유지하고, 내용은 ‘의도’를 참고하여 가감(加減), 수정보완하여 본인을 제3자가 잘 이해할 수 있도록 구조화하여 작성함
본인이 지도할 내용과 관계없는 단순한 본인의 전기(傳記; 한 사람의 일생 동안의 행적을 적은 기록)를 기록하지 않음
A4용지 단면 2매 이내, 워드프로세서를 사용하여 작성
글자크기 12포인트, 줄간격 180%
안내를 위한 작성 요령은 삭제 후 작성 및 제출
1. 지금까지 강사로서 나의 삶
※ 의도: 교육에 대한 관점, 해당 프로그램 내용과 관련된 본인의 삶, 본인의 역량·강점·약점 등을 본인의 생각대로 구조화하여 기록
2. 김제농생명마이스터고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강사로서 나의 삶
※ 의도: 지원 동기, 앞으로의 활동계획 등을 본인의 생각대로 구조화하여 기록
3. 그 밖에 소개하고 싶은 내용
2021 년 월 일
작성자 (서명 또는 인)
2021 방과후학교 (프로그램명) 운영 계획서 |
1. 기본 사항
프로그램 | 예) 영어 |
시 간 | 예) 월8,9교시 |
강 사 | 예) 조미라 |
2. 운영 개요
목 표 | ◦ |
주요내용 | ◦ |
교육방법 | ◦ |
재료·교재 | ◦교재명(출판사, 예상 가격) ◦총액: (학생 1명당 계산했을 시) |
평가방법 | ◦ |
3. 운영 계획
※ 표를 작성하거나 구조화하여 자율적으로 기술
■ 참고자료
2021학년도 김제농생명마이스터고등학교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공모 심사 평가표 |
□ 평가일 : 20 년 월 일 | □ 평가위원 : (서명) |
심사항목 | 배점기준 | 배점 |
1. 강사 자격 ( 10점 ) | 10: 관련 분야 전공자 및 해당 분야 관련 자격증 소지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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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해당 분야 관련 자격증 소지자 |
2. 서류 구비 여부 ( 10 ) | 10: 서류가 모두 구비되고 내용이 충실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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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서류 미비 |
4. 강의 계획 ( 10점 ) | 10: 교육적 사명감 및 방과후학교 운영에 대한 인식이 투철하고, 프로그램 운영에 대한 독창성이 뛰어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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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교육적 사명감 및 방과후학교 운영에 대한 인식은 투철하지만, 프로그램 운영에 대한 구체성이 부족함. |
8: 프로그램 운영에 대한 구체성이 매우 부족함. |
5. 면접 (70점) | 관련업무의 전문성 (20) 20-18-16-10 | ․ 방과후학교 에 대한 이해 ․ 방과후학교의 역할과 책임에 대한 이해 ․ 활동 교육 프로그램의 창의성 ․ 활동경력의 다양성과 전문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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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자로의 품성 (20) 20-18-16-10 | ․ 교육에 대한 올바른 신념 ․학생에 대한 이해와 사랑 ․ 교원의 사명과 직무 ․지도방법 연구에 대한 열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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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관리 및 의사소통 (20) 20-18-16-10 | ․ 평가 및 피드백 운영(수업의 질 개선노력) ․ 학생과 학부모, 교직원과의 소통 능력 ․ 자발성과 창의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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긍정적 사고 (10) 10-9-8-6 | ․ 품성이 바르고 긍정적 사고를 가지고 있는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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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점 (100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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