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2.8.수.6시 하이브리드 오페라 헨젤과그레텔.. 세종 m씨어터(광화문역)
울 공주 낮잠시간을 놓쳐서 걱정을 하며....일찍 출발을 했습니다. 가는길에 잠을 청해주면 얼마나 좋을까?? 그러나... 세종으로 간다는 것만으로 아이는 설레이고 잇답니다. 그래서.... 도착하자 마자 달려간 곳.... 어린이 놀이방입니다.ㅎㅎ 헨젤과 그레텔을 보러 온 것은 알지만.... 꼭 그 곳에서 조금만 놀겠다고... 엄마,아빠가 공연을 볼때 여러번 놀아서 이젠 넘 친숙한 곳!!! 어김없이 선생님도 반가이 맞아주시며.....조금만 놀다가 가라고 하시네요~~ 티켓팅을 하고 오니...색칠놀이도 하고, 그림도 그리고... 정말 신이 났어요^^ 그동안 선생님과 말씀을 나누니.........정말 고마우신분!!!! 대한민국에서 아이를 많이 낳아야한다고 하면서 대책이 없음이 안되지 않느냐??? 그래서 부모들이 마음껏 공연볼수 있도록 해주신다고... 원래는 36개월~미취학아동을 위한곳이지만....전과후의아이들도 놀수 있게 하신다고.....ㅎㅎ 정말 반가운 소식이었답니다. 이젠 더 맘껏 공연나들이 할수 있다니~~~~ㅎㅎㅎ
울공주 넘 넘 좋아하는 곳!!!색칠놀이도 뚝딱~~~~
티켓가져오면 아이들에겐 건강식!!!견과류를 주시네요.. 중복을 피하기위해 손등에 도장까지 꾸욱!!!!
그리고 포토존에서 인증샷~~~
여기서도~~~찰칵!!!
공연장 입장을 합니다. 오늘도 정말 많은 친구들이 엄마,아빠의 손을 잡고 나왔네요!!! 꽉찬 곳에서.... 이슬요정님이 나오셔서....오페라 공연 에티켓도 알려주시네요!!! 울 공주는 벌써 뻑~~~~이뿌다!!!ㅎㅎㅎ 오페라 공연때는 박수를 언제 쳐야할런지....그러나 자유롭게 아무때나 ~~~그러나 조금 다른점도 있네요^^ 남자배우노래가 끝나면.....부라보 여자배우노래가 끝나면....부라바 남여배우 함께한 노래가 끝나면...부라비!!!를 외치면 된다고 하시네요.... 요건.....발레공연과 같은가 봅니다.
샌드애니메이션과 함께 시작된 공연!! 아이들 집중력 짱!!!입니다. 낮잠을 자지 않은 울 공주를 걱정했건만... 무대가 넘 이뿌다 보니 눈을 떼지 못하네요!! 이슬요정이 모습뿐만 아니라 목소리도 넘 이뻐서~~~중간 중간 설명할때도 좋았구요!! 헨젤과 그레텔도 어쩜 호흡도 척척~~~ 오케스트라 연주에 멋진 노래소리에 엄마는 행복한 시간이었답니다. 케익부분에서는 정말 깜짝 놀랐네요^^ 설마 사람케익이라고는~~~ㅎㅎㅎ 좋은 공간에서 훌륭한 배우분들의 멋진 연기와 노래 넘넘 잘보고 왔습니다. 행복한 60여분이었어요^^ 아이들이 자주 접할 수 있음 더 좋겠다라는 바램도 해보았답니다.
커턴콜때....뒤엔 조각케익이된 사람케익입니다.
포토존에서 배우분들과 함께 사진촬영도 가능하답니다. 이슬요정,잠의요정,헨젤과그레텔,마녀와 함께 한 채민이,,,
요즘 공연나들이 후 그림그리기!!!! 졸려하면서도 끝까지 해냅니다. 아직 글씨를 못써서...그림으로 오늘 등장인물들을 표현했답니다.
|
출처: 띠동갑네 가족이야기 원문보기 글쓴이: wooka
첫댓글 http://blog.daum.net/wooka1930/76
세종-wooka1930/우희광후기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