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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번 | 참가지역 | 신청자명 | 대표자 | 자격요건 | 소 재 지 |
1 | 군산 고군산 | 현대엔지니어링㈜ | 김위철 | 건설업 | 서울시 종로구 계동 현대건설사옥 |
2 | 군산 고군산 | ㈜씨유리치하우스 | 정지두 | 개발운영 | 인천 남구 도화동 969 |
3 | 창원 명동 | 창원시 | 안상수 | 지자체 | 경남 창원시 중앙대로 151 |
4 | 창원 명동 | 한국인프라컨설팅(주) | 도종광 | 개발운영 |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5가 |
5 | 창원 명동 | ㈜에스에너지개발 | 신동환 | 개발운영 |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233 |
6 | 울주 진하 | 천광토건(주) | 김상복 | 건설업 | 경남 하동군 금남면 섬진강대로 642 |
7 | 인천 덕적 | ㈜아이엠디 | 김경현 | 개발운영 | 서울 송파구 가락동 120 |
8 | 경기 안산 | 안산시 | 제종길 | 지자체 |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선로 31 |
9 | 군산 비응 | ㈜산들아이앤지 | 이용수 | 개발운영 | 서울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2634-8 |
10 | 부산 남천 | ㈜진일월드마린 | 이경학 | 토지소유 | 부산시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84 |
11 | 부산 북항 | ㈜부산조선 | 정헌철 | 토지소유 | 부산시 영도구 해양로 15 |
12 | 부산 백운포 | ㈜아이에스씨요트앤마리나 | 신성진 | 개발운영 | 서울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780 |
13 | 부산 운천 | ㈜삼미 ㈜삼미건설 | 박지만 | 건설업 | 부산 해운대구 동백로 52 |
14 | 속초 대포 청초호 | ㈜설악마리나 | 김태제 | 개발운영 | 강원도 속도치 대포동 940-5 |
15 | 여수 웅천 | 여수시 | 주철현 | 지자체 | 전남 여수시 시청로 |
16 | 부산 가덕대 | ㈜골든블루 | 김영진 | 개발운영 | 부산시 해운대구 우1동 |
17 | 당진 왜목 | 당진시 | 김홍장 | 지자체 | 충남 당진시 시청1로 1 |
18 | 제주 신양 |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씨케이아이피엠) | 김한욱 (강석주) | 공기업 (외국투자기업) | 제주시 첨단로 엘리트빌딩 |
19 | 목포 남항 | 목포시 | 박홍율 | 지자체 | 전남 목포시 용당동 1188-1 |
20 | 서울 여의도 | ㈜승화프리텍 ((주)서울마리나) | 김택환 (이승재) | 건설업 (개발운영) | 서울시 송파구 거마로 7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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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왓
고군산은 몇번 유찰 되더니 그래도 두군데서 입찰을 하네요.
마리아가 돈돼는줄 아나보내?
한국에어항 잘정리해 bow moring anchor, stern tide to the wall. side by side 유럽형 래저선박 계류방식택하면
돈안쓰고 있는설비 더이용해 어촌계도 돈벌고, 어촌마을도 돈벌고 해도 됄까말까하는게 한국에 요트산업 현실이아닌가?
3개월은 겨울이고, 봄지나면, 태풍시즌,태풍시즌지나면, 또겨울! 배탈수있는날이 만치도안코,
생업에 오랜 쿠루징 휴가도내기어려운 나라에서.
요트경기에 참가비에 등수들면 현금상금까지주면서 과연 인위적으로 이리켜야할 해양래저사업인가?
본인이속한 회원수 2500명인 멜본 비영리법인 Royal Brighton Yacht Club 도 바다을좋아하는. 두이민자가 170년전에 시작해
목재 pile 형 에 나무판낼을 걸어 사용하다 불과 20 년전에 concrete. Pile. Floating marina로 단장했는데 !
두젊은이에 170년꿈이 현제 크럽재산이 한화로 500억 이상? 400대요트 와 회원 2500명에 쉼터에 가치는 5000억도 넘을꺼에요!
400대 요트 와 2500명 회원@@!!!
왓~ 실제로 볼수있는 날이 오면 좋겠어요^^~!
특히 서해안은 심한 간만차로 concrete pile floating marina 건설이 방파제까지추가하면 어마어마한 건설비용에 계류상업성 전무한지역은
별도에 방식을 도입해야함에도 불구하고. 최근 건설한. 을왕리 경우을보면 투자효율성이 전혀없는 프로젝트
마리나건설을 돈벌이사업으로 하면 계류비가비싸 결국 부자들에 놀이터로 변해요!
전곡항을보더라도 어느분의 이곳에배몰고와 한두척씩늘어요트협회도 탄생했지만
경기도가 큰돈들여 건설한마리나 이용하시는협회 회원님이 많은가요?
경기도는 그돈들여 수익성이 있나요? 김문수치업에 혈세낭비는 아닐까요?
다시말하지만 그런돈 있으면 어항개선해 더만은 요트인 배출에 투자하고 어민과 요트인이 함께 부를나눌수있는곳으로 계몽해야
총알한방에 꿩 두마리 을 잡을까 하는생각입니다
선장님~^^/
어디 계셨어요^^??
많이 찾았습니다요^^/
@이치카와 새해복만이 받으세요
닷쳇스와 사공은태국서내려와 랑가위 정박
명절을보내고있읍니다
일본도 음력명절 지내나요?
@duchesse 감사합니다~*
선장님.사모님께도
새해복 만이 받으십시요(_ _)//
랑가위! 지도로 찾아보고 글도 찾아보니까
ㅇ~ 참 좋은곳인거같아요^^!♬♡
ㅋ~ 멋지십니다♬♬♬
명절은 일본은 음력은 안하고 양력으로만 합니다~^^
근데 입춘은 또같이 있어요*
랑가위는 안춥습니까^^?
요즘 한국도 조금씩 따뜻해지고있어요^^
@이치카와 요트에선 선장을 skipper 라고부르고 사모님은 Admiral 라고 부름니다
이치카와님도 Admiral? ?
@duchesse 네~^^ 집에서 그렇습니다ㅎ
전 영어는 못 하지만 사모님랑 이야기해보고싶어요^^ㅋ
♥♥♥
@duchesse 요트는 저 혼자 취미입니다^^
남평은 테니스를합니다^^ㅎ
duchesse님 반갑습니다
님의 오랜 경륜과 애정어린 말씀에 공감합니다 세상은 아는만큼 보인다고 하지않습니까
아직도 탁상행정위주이다 보니 안타깝지요
닷체스 표선장님 말씀에 동감합니다.
그 유명한 명문 브라이튼 요트클럽 처럼 탄도에도 관에서 시야만 똑바로 가지면 500척의 요트에 5000명 회원도 저절로 될수 있는데 ..
자꾸만 한국크루저요트계를 이상한 쪽으로만 몰고 있습니다. 규제만 안해도 스스로 알아서 자생적으로 살아가며 꽃을 피울텐데 말입니다.
모든 꽃들을 인위적으로 키워야지만 꽃이 피는줄아는 관의 담당자들은 자기돈 아니라고 천문학적인 돈도 하나도 아깝지 않어하고 있습니다.
지구의 모든 자연은 가만히 놔두기만 하면 모두들 알아서 스스로 아울리며 꽃피우고 잘 살아가는게 만고진리인데 말입니다. 안타깝습니
하여튼 마리나가 많이 생기면 배타는 사람들에겐 좋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