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lose one's temper 버럭하다 평정심을 잃다She never seems to lose her temper.그녀는 무슨 일이 있어도 평정심을 잃지 않는 것 같다
첫댓글 내 얘기구만.ㅋ
청춘의 뒤안길에 서성이며 젊음이 남아 있을거라 믿었는데어느날 문득거울을 보는순간하해진 머리에얼굴에 새겨진 세월에 주름을 보고깜놀란 일이 있었지요아니라고 인정하고 싶진 않치만요.ㅎㅎ우긴다고 아니되는게 되지않듯 조금씩 내려놓쿠 내가 할수 있고 없고 내가 하고싶은거 꼭해야만 할것과 잘할수 있는걸잘 구분해야만 한다삶의 중심에둔아름다운 마무리는아이들에게도 늘 이야기하며 실천으로 옮겨가길소망하지요노년의 끝은 곱게 물들어진 열매와 묵은지 같은 인생으로 담아내리라
첫댓글 내 얘기구만.
ㅋ
청춘의 뒤안길에 서성이며 젊음이 남아 있을거라 믿었는데
어느날 문득
거울을 보는순간
하해진 머리에
얼굴에 새겨진 세월에 주름을 보고
깜놀란 일이 있었지요
아니라고 인정하고 싶진 않치만요.ㅎㅎ
우긴다고 아니되는게 되지않듯 조금씩 내려놓쿠 내가 할수 있고 없고 내가 하고싶은거 꼭해야만 할것과 잘할수 있는걸
잘 구분해야만 한다
삶의 중심에둔
아름다운 마무리는
아이들에게도 늘 이야기하며 실천으로 옮겨가길
소망하지요
노년의 끝은 곱게 물들어진 열매와 묵은지 같은 인생으로 담아내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