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이예주 기자] 가수 미노이(본명 박민영·26)가 전속 광고 모델 계약을 일방적으로 파기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미노이는 지난 1월 30일 모델 계약을 맺은 화장품 브랜드 업체 P사의 광고 촬영이 예정돼 있었으나 약속 시간 2시간 전 돌연 펑크를 냈다.
...
AOMG 측 역시 이 같은 부분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지난 5일 미노이가 라이브 방송 도중 오열한 후 장문의 글을 남기는 등 힘든 상황을 표현했던 터라 아티스트의 감정에 더욱 신경을 쓰겠다는 입장이다.
AOMG 측은 마이데일리와 전화통화에서 "광고주에게 너무나 미안한 감정을 갖고 있다"며 "앞으로 일을 잘 해결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한편, 미노이는 5일 새벽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눈물을 흘렸다. 당시 그는 "나의 인생의 기준과는 다르게 법으로 정해진 틀 안에서 모두가 살아가는데 그 앞에 그걸 놓고 나를 바라봤을 때 이 정도 겸손함은 가지고 행동했어야 하는데 그렇지 못한 또는 그렇게 생각할 만한 죄를 저질러 버린 상태"라고 고백했다.
첫댓글 무슨 일이야......
헐
엥...뭔일이길래....
엥 대체 무슨 일이지
엥.. 대표님 대단하시네 위약금을 안 받겠다니… 담당자들 어캄
흠 뭐야 ㅠㅠ
뭘까..
미노이 도대체 무슨 일이야 ㅠ...
대체 무슨일이길래…
아니 도대체 무슨 일이길래
아니ㅜ대체 무슨일이야...
그냥 책임감없는거로밖에안보임 성인이면 촬영을 미루던가 자기가 어떤상태다 소속사나 계약한 회사에 말할수는 있어야지 당일날 펑크내놓고는 뭐하자는거임 저거 저회사진짜 큰손해고 쟤하나때문에 저기 회사직원들 개고생할거보여서 응호못하겠어
와 담당자 어떡하냐
와 그 회사 대표님 보살이시네
라방 이후에 펑크를 냈단거야 펑크낸거에 죄책감을 가진거야..? 뭐지
기사 새로 퍼왓는데 펑크낸거에 죄책감느껴서(소속사랑 광고에대해서 얘기가 제대로안됏던듯) 라방에서 그런말한거래
@깡쥐 아.... 그런거라면 잘한건 아니지만 다행인거같기도하고..ㅠㅠ 멘탈터져서 펑크낸줄알고 놀랐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