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발행일 : 2014년 9월 15일 (월) - 총32면 |
|
|
|
|
|
|
|
<종합(A)뉴스섹션> |
|
|
|
|
|
|
광고주 |
광고내용 |
게재면 |
규격 |
규격P |
면P |
점수 |
새움 |
도서광고(싸드) |
1 |
잡지판형 |
0.35 |
1.00 |
0.35 |
대전마케팅공사 등 |
대전국제푸드와인페스티벌 |
3 |
잡지판형 |
0.35 |
0.67 |
0.23 |
경주시 등 |
이스탄불 인 경주 2014 |
5 |
잡지판형 |
0.35 |
0.57 |
0.20 |
SK에너지 |
사랑의책나눔 |
7 |
전면 |
1.00 |
0.50 |
0.50 |
씨에스바이오텍 |
에스지노블 기능성화장품 |
9 |
8단통 |
0.53 |
0.37 |
0.20 |
한국천연운석연구회 |
운석장신구 |
9 |
7단통 |
0.47 |
0.37 |
0.17 |
삼진제약 |
게보린 |
12 |
5단통 |
0.33 |
0.37 |
0.12 |
퍼펙트마케팅 |
라꾸라꾸침대 및 기능성의류 |
13 |
전면 |
1.00 |
0.37 |
0.37 |
에스코트골프 |
드라이버클럽 |
15 |
5단통 |
0.33 |
0.37 |
0.12 |
리얼픽션 |
시민감시단교육특강 |
16 |
5단통 |
0.33 |
0.37 |
0.12 |
순수 |
다슬기진액 |
17 |
전면 |
1.00 |
0.37 |
0.37 |
㈜에스제트 |
공사서비스 창업주모집 |
19 |
5단통 |
0.33 |
0.37 |
0.12 |
씨네21 |
주간지광고 |
20 |
5단통 |
0.33 |
0.37 |
0.12 |
한빛미디어 |
DVD판매 |
21 |
5단통 |
0.33 |
0.37 |
0.12 |
르몽드디플로마티크 |
월간지광고 |
22 |
5단통 |
0.33 |
0.37 |
0.12 |
극단 대학로극장 |
연극 색다른이야기… |
24 |
5단통 |
0.33 |
0.37 |
0.12 |
폴록스 |
기능성 의류 |
28 |
전면 |
1.00 |
0.37 |
0.37 |
황금가지 |
도서광고(무덤으로향하다) |
30 |
5단통 |
0.33 |
0.37 |
0.12 |
삼성 |
대구창조경제단지 홍보 |
32 |
전면 |
1.00 |
0.67 |
0.67 |
이 자료는 언론소비자주권 국민캠페인에서 작성한 5개 주요 일간지(조중동,한겨레,경향) 광고데이터입니다.
광고데이터는 4단통 이상의 광고만 그 대상으로 하고 4단통, 5단통, 6단통, 7단통, 잡지판형(7칼럼*9단),전면,양면으로 구분합니다.
변형광고의 경우는 가장 근접한 규격으로 분류하였습니다.
매일(월~금) 언소주 카페(http://cafe.daum.net/stopcjd)에 공개 게재되며 월간 통계와 분석리포트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이 광고데이터는 완전 공개이므로 누구든지 제한없이 자유롭게 열람 및 이용이 가능합니다.
'언론이 바로 서야 나라가 바로 선다, 스스로 바로 서지 못하면 국민이 바로 세운다!'
관련글 : 언소주가 <광고불매운동 계승 발전사업>을 시작합니다.
문의처 : 언소주 사무처, 전화(02-722-1203, 문자 수신 가능) 또는 이메일(kpcoesj2@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