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배낭길잡이 카페여행
 
 
 
카페 게시글
[수다] 우리들 이야기 [詩와 음악] 왜 지나간 일을 생각하면_ 허수경
루히嵝怬 추천 0 조회 32 26.06.13 07:19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3 07:36

    첫댓글 화냥
    내로남불
    그런 원색적인게
    눈에 띄는것은 아직 젊다는건지..ㅋㅋ.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 26.06.13 10:13

    게시글에 붙인 주석註釋은 제 생각대로 쓴 것여서
    詩人의 의도와는 다를 수 있습니다. ㅎ

    평안한 하루 보내세요. ^^

  • 26.06.13 07:36

    커피향기속에서도좋고 낯선도시의 좁다란 골목길에서도 좋고
    아무도 찾지 않는 벤치하나면 족하다

    하늘을 바라보며
    이름없는 바람과 함께 잠시 쉬어갈수 있는 작은 간이역하나에
    그 어떠한 직함도 의무도 잠시 벗어나
    오직 나라는 사람으로 앉아 내마음이 어디쯤 와 있는지 살펴볼수 있는 시간이면 충분하다

    오늘 인생이 어느 작은 간이역에 머물러 있다면
    창밖의 바람과 따스한 햇살을 느끼며
    다음을 위한 힘을 채워 보심 어떨런지요

    간이역은 막연히 멈춤이 아니라 다시 출발하기 위한 쉼표 아닐까요
    그럼으로 나에 간이역은 어쩌면
    지금 이곳일수도.....
    따뜻한글 감사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