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안녕하세요. 전사님!결제하신 상품이 지급되지 않아 많이 놀라셨을 것 같아요.현재 PC 버전을 이용 중이실 경우 문의 접수 전 캐시샵 내 구매 복원 시도를 권유드리며,구매 복원 진행 방법은 아래를 참고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구매 복원 후에도 상품이 지급되지 않는다면 번거로우시더라도아래 양식에 맞추어 고객센터로 문의 접수를 부탁드리며,접수하신 문의가 확인되는 대로 신속하게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아울러, 일정 시간 경과 후에 오딘 패스가 지연되어 지급될 수 있는 점 함께 참고 부탁드립니다.■ PC 상품 구매 복원 방법1. PC 버전 게임 종료 후 이용 중인 모바일 기기로 접속 (실제 결제를 진행한 기기로 접속이 필요합니다.)2. [캐시샵] → [보관함] → [구매 복구] 터치를 통해 재지급 시도■ 문의 접수 양식1. 서버 / 캐릭터명:2. 문의사항:3. 결제한 상품명:■ 게임 내 문의 접수 방법1. 게임 화면 오른쪽 위 메뉴(≡) 선택2. 설정 > 계정 > 고객센터3. 1:1 문의하기 선택4. 문의 유형 선택5. 문의 내용 작성 후 보내기 선택
첫댓글 안녕하세요. 전사님!
결제하신 상품이 지급되지 않아 많이 놀라셨을 것 같아요.
현재 PC 버전을 이용 중이실 경우 문의 접수 전 캐시샵 내 구매 복원 시도를 권유드리며,
구매 복원 진행 방법은 아래를 참고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구매 복원 후에도 상품이 지급되지 않는다면 번거로우시더라도
아래 양식에 맞추어 고객센터로 문의 접수를 부탁드리며,
접수하신 문의가 확인되는 대로 신속하게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일정 시간 경과 후에 오딘 패스가 지연되어 지급될 수 있는 점 함께 참고 부탁드립니다.
■ PC 상품 구매 복원 방법
1. PC 버전 게임 종료 후 이용 중인 모바일 기기로 접속 (실제 결제를 진행한 기기로 접속이 필요합니다.)
2. [캐시샵] → [보관함] → [구매 복구] 터치를 통해 재지급 시도
■ 문의 접수 양식
1. 서버 / 캐릭터명:
2. 문의사항:
3. 결제한 상품명:
■ 게임 내 문의 접수 방법
1. 게임 화면 오른쪽 위 메뉴(≡) 선택
2. 설정 > 계정 > 고객센터
3. 1:1 문의하기 선택
4. 문의 유형 선택
5. 문의 내용 작성 후 보내기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