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 월드컵 토크방 하...왜 질 것 같지ㅜ
cityhunter 추천 0 조회 596 26.06.19 00:02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9 00:06

    첫댓글 수중전 이 된다고 하면 저도 우리 선수들이 좀더 실수같은걸 많이 할꺼 같긴해요 ㅠㅠ

  • 26.06.19 00:07

    주전센터백 결장 vs 상성
    어디가 더 리스크 클지 궁금

  • 26.06.19 00:10

    전방압박에 탈압박 못하고 허둥지둥하다가 빠르게 2실점 후 1점 추격, 다시 1~2실점하고 3~4:1 패 예상합니다..
    고지대 적응도 안되고 내려앉아 전방압박 하나 못하던 체코 상대로 1점자 역전승한걸로 그 전까지의 홍명보호 모습을 다들 잊은 것 같아요

  • 26.06.19 00:16

    지더라도 즐겨볼랍니다
    부상만 안당하실 바랍니다

  • 26.06.19 00:22

    3대떡 패배예상ㅠ

  • 26.06.19 00:33

    1대4 or 1대5 패배 예상합니다

  • 26.06.19 00:50

    져도 부담이 덜해서 괜찮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