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일, 성산구 사파동에서 (사)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이웃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설 명절을 기원하며 특별한 선물을 전달했습니다. 사파동의 동장인 황선복 씨는 이 기부에 대해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지역 내 20세대에게 '사랑의 설 선물세트'를 전달한다고 밝혔습니다.
기탁된 물품은 참치, 햄, 샴푸, 세제 등 다양한 종류의 식료품과 생필품 19종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이러한 물품은 홀몸어르신, 다문화 가정, 한부모 가정, 장애인 가정 등 다양한 취약계층에게 전달되어 풍성하고 행복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을 주게 될 것입니다.
국제위러브유 관계자는 "풍요로운 설이 모두에게 즐겁고 행복한 명절이 되길 바라며, 회원들이 정성껏 선물을 준비했다"며 "우리는 항상 가까이에서 응원하고 있으며, 이웃들에게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사파동장인 황선복은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에 감사드리며, 기부된 물품은 소중한 마음을 담아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지역사회의 협력과 따뜻한 손길로 채워진 이번 행사는 지역 사회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첫댓글 우리나라 최대의 설 명절이지만 이제는 소외되기 쉬운 다문화가정과 어려운 이웃을 돌아볼 때인것 같습니다.
꾸준하게 매년 봉사하는 국제위러브유 운동본부 활동은 너무 감동인것 같아요.
한결같이 어머니의 마음으로
사랑을 실천하는 국제 위러브유 운동본부네요
어머니의 마음을 실천하는 위러브유 너무 멋진것 같아요!!!
이웃들에게 힘이 되고자 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마음이 제 가슴속에도 전해지는 것 같아요~^^
저도 위러브유 활동으로 감동이에요.
소외되는 이웃들이 없도록, 즐거운 설 명절이 되도록
사랑을 나누는 위러브유가 있어 이번 설도 행복합니다!!
모두가 따뜻한 명절이 되길 희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