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 수협 위판장 (44척위판)
내일이 조금이라서 많은 어선들이 들어와 위판에 참여 하였습니다.
때문에 병어도 많이 보이고 우럭도 보이고 가끔 갈치도 보이네요.
조석간만의 차가 가장 작다는 조금이 내일이다보니 오늘 대부분의 선박들이 다 입항 하여 위판에 참여 하였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많은 양의 어종들이 경매를 기다리고 있네요.
두툼한 먹갈치도 몇상자 보이네요.
갈치 철이 다가오니 앞으로 판장에 갈치가 몇상자씩 보이겠네요.
아직은 살이 살짝 물러 맛이 조금 떨어집니다.
오랜만에 많은양의 병어들이 보이네요.
하지만 아직 가격은 내려가질 않네요.
병어 중에 가장 크기가 크고 값이 나가는 20미 병어가 한상자에 48~50만원씩 하네요.
아무리 비싸도 불티나게 팔려 나갑니다.
사이즈는 조금 작지만 선도 좋은 횟감용 우럭들도 보이네요.
우럭은 다른 생선과 달리 기름이 많아 매운탕으로 끓이면 고소한 맛이 우러나오는데 맵고 칼칼하게 해드시면 맛이 죽입니다!
서대와 대갈치, 참돔 등 많은 선박이 위판에 참여하여 다양한 어종들이 다양한 사이즈별로 많이 나와 있네요.
어제 MBC뉴스에 동해 앞바다에서 오징어 조업을 5시간동안 4마리 잡았다는 뉴스가 나왔습니다.
목포 인근 해역과 달리 동해안, 서해안도 어획량 급감의 문제가 심각한 것 같네요.
동영상을 올려드리려 했으나 링크가 되지않아 올려드리지 못하네요.
"명태에 이어 오징어" 라고 검색하시면 뉴스에 동영상 보실 수 있습니다.
목포도 남해안 지방이다보니 오늘 오전8시 호우 경보가 내려졌는데 아직 비는 오지않지만 꺼뭇꺼뭇 한게 곧 엄청난 비가
내릴 것 같네요. 태풍의 영향으로 오늘 밤부터 전국으로 비가 확대 된다고 하니 비피해, 태풍피해 없도록 기상정보 확인하세요.
태풍이 물러갈때까지 기상청에서 제공하는 날씨 예보 동영상 올려드립니다.
▲ 2015년 7월 7일 (오전5시발표)
- 출처 : 기상청
이외에 송어, 백조기, 용서대, 간재미, 꽃게, 붕장어, 까치복, 아귀, 잔조기, 등테기, 오징어, 광어, 장대, 달병어, 농어
등이 위판 되었습니다.
오늘의 판매 수산물에 올라오지 않더라도 주문예약하기를 통해 예약문의를 주시면 구매에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단, 일부 상품은 위판이 되더라도 주문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위판장 경매 특성상 소량 입찰 불가)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5.07.07 0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