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중앙봉사관
(채삼병 관장)은 지난 8일(금) 봉사관 7층강당에서 2024년 중앙봉사관 업무 보고회 및 적십자 가족 간담회 를 가졌다.
이날 대한적십자사 경기지사 신임 (사무처장 우광호) 상임위원 이순형, 안양시 대의원 송범호, 경기도협의회 부회장 양창의, 전국협의회 부회장 김경숙, 안양, 군포, 의왕, 과천 4개시 회장 및 임원진이 참석했다.
채삼병 관장은 참석한 내빈과 4개시 지구협의회 회장과 임원진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진 뒤 지난 10월 1일 자로 경기지사에 부임 한 우광호 사무처장의 중앙봉사관 방문을 환영하며 안양지구협의회 이점숙 회장이 대표로 꽃다발을 증정 했으며 참석자 모두 박수로 환영했다.
우광호 사무처장의 인사말에 "10월1일 자로 경기지사에 와서 아직은 많이 부족하다. 각 지역마다 특성이 있기
때문에 오늘은 중앙봉사관 적십자 가족 선배분 들에게 많이 배우고 많이 들으려 한다. 현장의 소리를 많이 듣겠다" 라고 말했다.
군포지구협의회 (문성제 회장)는 중앙봉사관을 방문해준 "유광호 사무처장님 진심으로 환영 합니다. 4개 지구협의회가 한자리에 모여서 사무처장과 간담회를 통해
좋은 시간과 자리를 만들어 준 중앙봉사관 채삼병 관장 께도 감사드린다 "고 말했다.
전국협의회 부회장 김경숙은 "적십자 봉사원들을 사랑하는 사무처장님 중앙봉사관 방문을 환영합니다. 봉사원들이 현장에서 봉사하면서 어려움과 애로사항을 직접 들어보고 귀 기울이며 많은 봉사관들을 다니시는 것에 감사드린다 " 고 말했다.
참석한 내빈의 인사와 4개시 회장의 봉사현장에서의 어려운 문제점과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질의, 응답 교류의 시간을 가진 뒤 봉사관 업무보고는 기념 촬영을 끝으로 간담회는 종료했다.
첫댓글 안양, 군포, 의왕, 과천 4개시 회장 및 임원진과 경기지사 우광호 사무처장님과의
간담회를 개최 하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심춘화 부장님 취재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