Ÿ 본사 Claim과 각 지점과의 문서 수발신 업무 담당.
Ÿ 보고서 취합 및 정리, 출력 후 수신 부서 및 지점, 각 대리점에 맞게 문서 발송.
Ÿ 서류 수령 및 발송 기록 정리.
Ÿ 각종 우편물 취합 후 정리, 연관 부서에 배부.
Ÿ 고졸 또는 초대졸 이상
Ÿ 보험사 관련 경력(아르바이트 포함) 우대
Ÿ 기초적인 영어 실력 (읽는데 지장 없어야 함)
Ÿ 서비스 정신이 투철한 자
Ÿ 업무 성격 상, 무거운 서류 박스를 옮기는 일도 종종 있으므로, 신체 건강한 자를 선호.
JobApplicationFormVer1.0.xls
첫댓글 급여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