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 역 : 본부 고객행복센터
■채용구분 : 계약직
■채용분야 : 콜인프라운영지원
■사무소명 : NH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
■채용인원 : 0명
■지원자격 : 연령, 성별, 학력, 전공, 학점 등 제한없음
■우대사항 : - 전산시스템 관련 경력자 우대
- 콜센터 근무 경력 우대
- 컴퓨터 관련 자격증 우대
○ 근로조건
◈ 담당업무 : 콜센터 인프라 관리업무지원(외부업체 출입통제, 시스템작업 지원 등)
◈ 근무기간 : 12개월 / 1회 연장 가능
◈ 근무시간 : 월 ~ 금 (주5일 근무)
◈ 근 무 지 : 농협은행 중앙고객행복센터 (주소 : 서울시 서초구 매헌로 24, NH디지털혁신캠퍼스 3F)
○ 급여(복리)수준
◈ NH농협은행 관련 규정에 의함(계약금액 월2,214,000원)
◈ 퇴직금(1년 이상 근무 시), 4대보험, 연차휴가 보상금, 시간외수당, 중식비, 교통비, 가정의 달 행사비, 복지포인트 등 별도지급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접수기간 : 2022년 04월 21일 09시 ~ 2022년 05월 01일 24시 까지
접수방법 : 홈페이지 내 온라인 입사지원
■전형일자 및 합격자 발표일
합격자발표일 : 2022-05-04
발표방법 : Email 통보 및 채용 페이지내에서 조회
참고사항
■제출서류
입사지원서(온라인작성)
기타서류
※ 제출한 서류는 최종합격자 발표이후 14일 이내에 반환요청이 있는 경우 반환됩니다.
- 주민등록등본
- 최종학교 졸업증명서(대학원 졸업자는 대학원 졸업증명서 포함)
-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제출
☎문의처 : 02-2059-4011 차장 강경태
□ 당행의 결격사유 및 신체검사 불합격 기준에 해당되지 않은 자(자금세탁 행위 포함)
□ 불합격자에 대한 별도 통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