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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 게시글
▣ 자유 게시판 [잡담] 엘지전자서비스 이래서야 되겠습니까? 너무 화납니다
양무진 추천 0 조회 1,773 06.07.29 04:25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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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06.07.29 11:26

    첫댓글 원래 한번 잘못걸리면 계속 이상하게 돌아가더군요. lg가전 그냥저냥 대충써야지요.

  • 06.07.29 19:57

    lg에어컨 모델중 R(레드)색상은 계기창 부분의 번짐현상이 하청업체의 실수로 그때 생산한 물량에 대해 1:1로 표시창에 제품을 교체하였습니다,,,,사전에 해결이 안되었다면 구입한 곳에서의 고객관리가 잘못 되었다고 보심이,,,,,,,,,,,,글구, 무슨 이유인지 윗글처럼 서비스 기사가,아무이유없이 그렇게 했다면 그 사람은 정말 자질이 없는 사람이네요.구입한 곳에 연락하셔서 교체 환불도 가능하실 것 같습니다!!!!!제가 LG인 인데 제가 죄송합니다,,,

  • 06.07.29 22:59

    대부분의 소비자들이 대기업 제품을 사는 이유가 고객 사후관리와 AS에 대한 믿음 때문입니다. 제품을 판매할때는 간이나 쓸개도 빼줄것처럼 하다가도 물건 팔고나면 항상 저런식이니 정말 대기업이란 이름이 부끄럽습니다.

  • 06.07.30 21:03

    고객에게 언성을 높인다는건 있을수 없는 일이지요.. LG를 위해서나 담당서비스맨을 위해서나 해당지역 서비스 센터 책임장에게 항의 하시고 시정토록 하심은 잘 하신 겁니다. 그런데 제 경험상 보면 지역마다 다른 모양이네요. 서비스센터 책임자가 소신있게 직원 교육시키고 솔선하는 곳이라면 그렇지 못한곳과의 서비스에 차이가 있겠죠. 전 한 3주전에 포터블 미니콤포넌트 A/S를 강서 LG 서비스에서 받았는데 로비에서 손님맞는 아가씨나 담당 기사분의 우러나오는 서비스에 감동 받았었구요, 아 이런 서비스를 하는 회사의 물건은 팔아 주고 싶다는 맘이 절로 들면서 다른이와 얘기 할 때도 자랑 해 주게 되더라구요.. 속상하신 맘 푸세요

  • 06.07.31 19:57

    아마 그 양반 고발하면 짤릴껍니다.

  • 작성자 06.07.31 22:13

    오늘 답변왔습니다 환불해준다고 연락왔습니다 그리고 그기사님에대해서는 조치한다더군요 다시는 이런일이 일어나지를 않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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