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에어컨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lp-c153wqr 입니다
그런데 정말 황당하더군요 국내최고의 가전업체라고 할 수 있는 여기서 오신 분이 나중에 제품의 불량이다 아니다 이야기하는 과정에서 저에게 소리를 지르더군요 눈도 부려가면서요. 저 엘지전자에서 많은 서비스를 받아 보았지만 처음 겪는군요. 이 사건으로 인하여서 이젠 다시는 엘지제품 구입하기가 싫어 지는군요 아직도 이러한 분이 서비스계통에서 계신다는 것이 실망입니다. 엘지라는 제품을 구입하는 이유는 그 제품을 보는것도 있지만 브랜드벨류를 보고 구입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런일을 겪은 저로서는 브랜드벨류가 더 이상 높게 느껴 지지 않습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 관악서비스센터에서는 일관성도 없고 소비자의 눈에서 서비스 하지 않고 자기 직원들의 입장에서 서비스를 하는 것 같더군요
제 제품의 고장은 엘시디창의 불량입니다 첨에 번짐으로 고장 신청해서 교환하였는데 교환한 제품의 시야각이 이상해서 엘시디창의 수평에서 조금만 밑으로 내려가서 봐도 글씨가 보이지 않더군요 수리한 품목이 이러니 화가 나서 다시 신청하게 되었고 기사님이 왔습니다 불량이라고 말씀하시고 제품이 없으니 품목을 신청 후 다시 방문하겠다고 하기에 제가 환불이야기를 하였습니다 구입한지 이주지나서 엘시디창의 번짐현상으로 서비스 받았는데 서비스 받은 제품도 이러니 화가 난다고요. 그러고 집안일로 일주일 약간 넘게 신경을 쓰지 못하다(엘지쪽에서 연락이 없더군요) 다시 서비스직원을 불렀습니다. 이 직원님이 위에서 소리지르고 눈을 부라린 그분입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모든 것이 이러한 증상이 있다는군요
그러면서 제품 스펙이 이렇다고 하더군요. 정말 생각이나 하시고 교육은 받으시고 서비스 해주는것인지요?
만약 정말로 스펙을 이렇게 제룸을 제조했다면 엘지전자에 다시 묻겠습니다.
생각은 하고 제품을 만드시는건지요? 어느 누가 엘시디창의 시야각을 그렇게 만듭니까? 직원입장이 아닌 소비자 입장에서 보면 누구에게나 물어보십시요 그게 제품 스팩이라니 어이가 없습니다 광고문구에 고급엘시디창이라고 써 있던데 서비스 직원님은 말씀하시길 싸구려 엘시디창이라서 그렇다더군요 정말 어이가 없고 기가 막힙니다
고객이 바보인줄 아십니까? 더 황당한 것은 이분이 전국에 10여명밖에 없다는 서비스 명인이랍니다. 더 웃깁니다. 서비스 정신도 없이 고객에게 소리지르고 눈부라리고 나가면서 제가 원래 목소리가 이렇습니다 이러고 가더군요. 정말 황당의 연속입니다
서비스 직원한사람 한사람이 엘지전자의 이미지를 대표하는것입니다. 엘지전자 이미지는 제품이 첫번째로 만들고 두번째는 그직원들 입니다. 그런데 이게 멉니까?
모든 친절하고 훌륭하신 분들중 한분이라도 이러한 분이 계시다면 이분으로 인하여서 한 소비자는 영원히 엘지전자와 등을 돌리게 될것입니다 여태것 엘지전자의 제품들을 사랑해왔던 저였기에 실망감도 너무나도 크군요
시정조치바랍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엘지전자에게 다시 바랍니다. 서비스센터에서 좀 일관적인 자세로 서비스해주셨으면 합니다. 그래야 소비자들도 헷갈리지 않습니다. 소리지리고 화내고 그래야 해주는 서비스는 진정한 서비스가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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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상 제가 엘지전자 불만게시판에 남긴글입니다
이번에 이사하면서 엘지pdp와 에어컨을 구입하였는데 둘다 속을 썩이는군요
정말 우리 제품과 일제산제품의 비교를 않할수가 없습니다. 장인정신이 부족한걸까요?
처음 당하는 일이라서 어찌 대처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엘지서비스센터(제가 사는곳이 관악구입니다) 제가 사는이곳 센타만 이렇다면 오히려 제가 재수 없었다 생각되지만 전국이 이렇다면 정말 엘지서비스 대책이 없네요
제품을 제대로 못만들면 서비스라도 좋아야할텐데 ...
...
첫댓글 원래 한번 잘못걸리면 계속 이상하게 돌아가더군요. lg가전 그냥저냥 대충써야지요.
lg에어컨 모델중 R(레드)색상은 계기창 부분의 번짐현상이 하청업체의 실수로 그때 생산한 물량에 대해 1:1로 표시창에 제품을 교체하였습니다,,,,사전에 해결이 안되었다면 구입한 곳에서의 고객관리가 잘못 되었다고 보심이,,,,,,,,,,,,글구, 무슨 이유인지 윗글처럼 서비스 기사가,아무이유없이 그렇게 했다면 그 사람은 정말 자질이 없는 사람이네요.구입한 곳에 연락하셔서 교체 환불도 가능하실 것 같습니다!!!!!제가 LG인 인데 제가 죄송합니다,,,
대부분의 소비자들이 대기업 제품을 사는 이유가 고객 사후관리와 AS에 대한 믿음 때문입니다. 제품을 판매할때는 간이나 쓸개도 빼줄것처럼 하다가도 물건 팔고나면 항상 저런식이니 정말 대기업이란 이름이 부끄럽습니다.
고객에게 언성을 높인다는건 있을수 없는 일이지요.. LG를 위해서나 담당서비스맨을 위해서나 해당지역 서비스 센터 책임장에게 항의 하시고 시정토록 하심은 잘 하신 겁니다. 그런데 제 경험상 보면 지역마다 다른 모양이네요. 서비스센터 책임자가 소신있게 직원 교육시키고 솔선하는 곳이라면 그렇지 못한곳과의 서비스에 차이가 있겠죠. 전 한 3주전에 포터블 미니콤포넌트 A/S를 강서 LG 서비스에서 받았는데 로비에서 손님맞는 아가씨나 담당 기사분의 우러나오는 서비스에 감동 받았었구요, 아 이런 서비스를 하는 회사의 물건은 팔아 주고 싶다는 맘이 절로 들면서 다른이와 얘기 할 때도 자랑 해 주게 되더라구요.. 속상하신 맘 푸세요
아마 그 양반 고발하면 짤릴껍니다.
오늘 답변왔습니다 환불해준다고 연락왔습니다 그리고 그기사님에대해서는 조치한다더군요 다시는 이런일이 일어나지를 않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