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6월30일 김해시청소년지원센터 식구들과 사천청소년지원센타에 견학을 다녀왔다. 타지역에서의 청소년 상담은 어떻게 하고 있으며 어떠한 프로그램으로 진행을 하는지... 여러가지를 알아도보고 우리의 부족한 부분을 알아오기 위한 견학이었다.
그동안 열심히 일한 우리들 바닷가에 가서 마음을 활짝 열어젖히고 우리들을 격려하는 차원에서의 나들이였다. 횟집에 가서 맛나는 음식도 먹고 차를 타고 오면서 노래를 부르며 스트레스도 해소하고 즐겁게 보내고 온 하루였다. 사천시청소년문화센터의 입구... 김해시에 비해서 엄청 시설이 잘되어있었다.
우리모두가 여자든 남자든 다 소중하다는것을 표현한 표어... 무엇을 스톱해야할까?
이 드레스의 재료가 무엇일까? 자세히 보세염...
10대들의 성문화를 건전하게...
위의 그림들은 무엇을 나타낸것일까? 우리청소년들의 자연스런욕구에 대한것임돠... 사천시청소년문화센터의 직원에게 열심히 설명을 듣는 우리식구들...
사춘기 우리아이들에 대해서... 자연스럽게 받아들일수 있게...
설명을 들으며 필기도 하고...
견학을 끝낸 후 바닷가로 나가서... 섬과 섬사이를 잇는 다리... 창선교라고 하던데...섬과섬사이로 잇는 다리로 인해 삼천포가 엄청 발전했다고... 죽방렴멸치... 서민들이 사먹기엔 힘들정도로 엄청 비싼멸치...
삼천포화력발전소의 전경...
바닷가에 있던 코끼리바위 옆에서 보면 진짜 코끼리 같던데 앞쪽에서 보니 전혀 아니올시다.
|
출처: 나의 세계를 행복하게 원문보기 글쓴이: 좋은나날들
첫댓글 내고향 삼천포-사천.....
꾸준히 봉사활동과 불교 공부를 열심히 하시는 법우님께 늘 많은 것을 배웁니다. ^*^
1인 2역이 아니라 1인 多役을 하시는 법우님이 우러러 보입니다요.
사천~~~! 우리식구가 일주일 계획하에 출발했던 여행지,우리은지 은수 사천에서 직접까주시던 할머니의 굴맛을 아직도 잊지않고 말합니다 다시먹고싶다고,그때 저다리공사가 진행되엇었지요,그이후로 식사을 못하여 이틀만에 돌아왓다는사실,ㅠㅠㅠ우리은지은수 집에 도착하니 얼굴색이 좋아지며 하는말! 야~~~~우리집이 최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