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01학년도 졸업생 김은정이라고 합니다...
저희 삼성생명에서 이번에 전화로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에스티서비스(주)에서 대고객 전화응대율 개선과 고객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상담원 조직을 확대함에 따라 우수한 전문 상담원을 채용합니다. 요즘 아무래도 취업이 많이 어려워 고민하신 분들이 있는지... 직접은 듣지 못해도 메스컴을 통해 많이 어렵다고 들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 저희 후배님들에게 도움이 될까 안내 해드립니다.
■ 모집분야
- 삼성생명 콜센터 상담원 (00명)
■ 담당업무
- 삼성생명 고객 CRM 아웃바운드 및 보험,융자 고객 인바운드 상담
■ 자격요건
- 워드프로세서 및 인터넷 사용가능자
- 근면성실한 자
□ 근무시간
- 평일 : 09:00 ~ 18:00 토요일 : 08:30 ~ 12:30
- 토요 격주휴무제 실시
□ 급여조건
- 월급여는 고정급 + 평가에 의한 인센티브로 구성
- 1400만원 수준
□ 복리후생
- 4대보험 적용, 퇴직금 적용(1년이상 근속시), 선물지급(근로자의 날, 생일) 등
□ 채용일정
- 서류접수 : ~ 12.21(토)
- 면접/전산테스트 : 12.26(목) ~ 27(금)
- 합격통지 : 12.30(월) 경
- 입문교육 : 03. 1. 6(월) ~ 30(목)
- 업무개시 : 03. 2. 3(월)
□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당사양식)
- 사진(반명함판, 직전3개월이내 촬영) 1매
- 주민등록등본 1부
□ 서류접수처(회사) 위치
- 서울시 중구 충무로5가 36-2 삼성생명빌딩 6층
□ 서류접수 방법
- 서류지참 후 당사 내방 접수(입사지원서,자기소개서 내방시 작성 가능)
- 접수시간 : 평일 10:00 ~ 17:00, 토요일 10:00 ~ 12:00
(우편 및 이메일 접수 불가)
- 채용문의 : 에스티서비스(주) 채용담당 윤남기 대리
(soei@samsung.co.kr, 02-3705-8039, 019-287-2252)
※ 인터넷 채용공고 참조
- 채용전문사이트 잡코리아 : www.jobkorea.co.kr 배너광고
=====================================
『세상을 변화시키는 인터넷①』
(≫≪) 미군 희생 여중생들의 죽음을 애도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