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쿨의 슬퍼지려 하기 전에 영상 올리며 이재훈의 외모와 노래, 춤을 칭송하는 댓글들이 장난아니다 라고 했었더랬죠.
이 영상은 그걸 훨씬 초월합니다.
조회수가 아직도 매일 1만 정도씩 올라간다는데.. 댓글이 2200개 돌파.
신선한 댓글들 읽는 재미도 있고, 노래도 여전히 너무 좋고, 남자가 봐도 너무 잘생겼어요.
존잘+키+분위기+노래 등등 이 되면 여자분들 눈이 다 하트로 변하네요. 다들 너무 행복해보임.
박나래의 숨쉬듯 나오는 "...잘 생겼네." 와 조이의 리액션이 완전 리얼.
첫댓글 슈가맨으로 나온 김형중의 그랬나봐와 팀의 사랑합니다. 모두 비슷한 시기에 나온 노래였죠.(그랬나봐가 2-3월에 잠깐 1위먹고 4월쯤에 사랑합니다가 1위 한걸로 기억합니다) 윤상님의 노래가 제 스타일이어서 그런지는 몰라도 이후에 나온 하루새도 좋고 사랑할수록도 좋았던걸로 기억합니다. 코로나사태 터지기전에 코노에 가서 불러보니 정말 좋더라구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고딩부터~40대까지
모든 여성들이 행복해하고 있습니다.
조이도 박나래도 마냥 행복..ㅠ
헤드셋 장면 유명했죠. ㅋㅋ
윤상이 만든 이 노래가 2003년 쯤인가 나왔던 걸로 기억하는데 그 해 가을에 엄청 들었던 거 기억납니다.
가수 스타일은 지금이 더 나은 거 같네요..
예전에 알던 지인이 말해줬는데 팀 실제로도 착하고 예의 바르고 검소하다고 그러더군요.
그리고 또 잘생긴거예요? 뭐 없나요? 남자를 즇아한다던가..
작다거나 뭐 더 없나요? 제발
@안드로스 ^^;;
이 영상에 웃긴 댓글 많죠ㅋㅋ
김형중 팀 테이 그 시절 노래방에서 불렀던 가수들 ㅜㅜ
30대에서 이 노래 모르면 간첩 수준입니다 ㅋㅋㅋ 그나저나 팀이 필라델피아 출신이라 이 카페 눈팅 가능성도 좀 있어요.
오우 그렇군요 ^^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진심.. 팀 진짜 멋짐 같은 남자로 태어나 저런 눈빛 죽기전에 받아보긴 글른듯 ㅠㅠ
정말 나이먹어도 저렇게 멋있나 싶었어요. 그래서 싫어졌어요
와 예전엔 좀 느끼하고 잘생겼단 생각 못했는데 왜케 멋있어졌대요 ㅋㅋ
저도 예전엔 겁나 느끼하고 오글거리고 제가 딱 싫어하는 꼴배기시른 남자스탈이라고 생각했는데 나이가 좀드니까 솔직히 디게 멋있네요ㄷㄷㄷ
농구도 좋아해요ㅋ
아마.. 분명.. 농구도 잘하시겠죠? ㄷㄷ
간만에 듣는데 정말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