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고속터미널 8,279,051,392 (2014) → 13,173,356,505 (2015) → 14,336,767,179 (2016)
센트럴시티 43,617,142,702 (2014) → 44,530,334,746 (2015) → 50,539,100,210 (2016)
첫댓글 이건 좀 억지가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상황에 따라 교통수단을 달리할 수도 있을 것이고 아니면 기차가 편한 사람은 기차만, 버스가 편한 사람은 버스만 이용할 수도 있을 것인데 흑자 규모가 증가했다는 것으로 SRT 효과가 별로였다라는 것은 좀.제 개인적인 생각일 뿐입니다.
2016년이면 sr이 12월 9일 개통했으니 고작 개통한지 22일됐으니 당엲히 영향이 없죠. 17년을 봐야지
터미널은 어차피 임대수익으로 돈 버는게 크지 않은지.. 운송량이랑 아무상관 없을것같은데
매표수익을 봐야겠죠.
강남구 사는데 주변에 버스 안타고 SRT로 지방 가는 사람 주위에 많아지긴 했어요.
첫댓글 이건 좀 억지가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상황에 따라 교통수단을 달리할 수도 있을 것이고 아니면 기차가 편한 사람은 기차만, 버스가 편한 사람은 버스만 이용할 수도 있을 것인데 흑자 규모가 증가했다는 것으로 SRT 효과가 별로였다라는 것은 좀.
제 개인적인 생각일 뿐입니다.
2016년이면 sr이 12월 9일 개통했으니 고작 개통한지 22일됐으니 당엲히 영향이 없죠. 17년을 봐야지
터미널은 어차피 임대수익으로 돈 버는게 크지 않은지.. 운송량이랑 아무상관 없을것같은데
매표수익을 봐야겠죠.
강남구 사는데 주변에 버스 안타고 SRT로 지방 가는 사람 주위에 많아지긴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