벼룩이와 빈대도 낫가죽이 있다고 차떼기 7%로부터 120석 이상 획득한 한나라당 主人은 누가 뭐래도 박근혜 아닌가. 양심에 손을언고 생각하라?
작금에 한나라당 이명박부터 親李들 박근혜 도움을 받지않는 중생들 몇몇일까?
홍준표 정두언 정태근 이군현 전여옥 진수희 안상수 이재오 주호영 김성조 오세훈 등등 주댕이 100개라도 감히 박근혜 원망할 수 있나?
이명박이 차떼기 7% 유지하면 세계를 준다해도 출마하지 않을것 아닌가?
한나라당 거론하면 두말없이 박근혜 전 대표 얼굴이 한나라당 상징간판 아닌가요?
도대체 굴러온 돌이 밖힌돌 뺀다 하지만 語不成說 아닌가?
특히. 오세훈이는 찬조연설 가던중에 칼춤맞은 사실을 잊었는가?
이재오를 비롯해서 박근혜와 함께 차차차 노래소리 안부른 현재의 親李들 몇인가?
천하에 의리도 모르는 한나라당 親李라 하지만 엊그제 노무현과 한배“탄 몽준이를 한나라당으로 수입해서 당 대표 만드는 너거들은 쓰레기 아닌가?
분당이던 탈당이던 신당이란 신장개업 할려면 노무현과 함께했던 정몽준 필두로 분당하면 간단하지 않는가. 누가 누구에게 분당이란 개소리 인가?
이명박과 그 일당들 분당은 그대들이 취할자세 아닌가. 일말에 양심에 바닦에 대통령 만들어“준 보은을 생각한다면 식솔들과 新黨인지 개업인지 하는게 도리다.
도대체 신기루 같은 정몽준을 초 고속으로 입당시켜서 黨 代表 등극시키는 코메디 발상에 꿀먹은 벙어리처럼 행동하는 그대들이 감히 박근혜 거론“할 자격있나?
그대들 제아무리 이명박에게 충성해도 이명박은 차기에 공천권한 밖앗이다. “특히” 너거들 정치생명 보장은 박근혜 보다 못하다. 한심한 중생들.
"감히" 경선때"도 바람잡이 홍준표 또 신당이란 분당의 바람잡이 맹새기 사무총장 거쳤는 인간에 밥그릇이 개 밥그릇 보다 못한. 그릇인가. 분당 할려면 개밥그릇 두드리며 몽준과 분당개업 하라고?
첫댓글 맞는 말씀... 하나라당 깽판친 놈들이 나가야 옳다...친이 나부랭이들 나가서 국가 백년대계 옲퍼봐라 국민들 몇명이나 동조하고 수긍하나 한번 해봐라..
배은망덕한 넘들
돼져도 무현이 꼴은? 하지만 차려논 밥상만 받아 쳐먹고 있는 주제에 밥상 차려준 주인더러 나가라 말아라 하는 인간들 제발 무현이 처럼 지들이 열우당 맨글듯이 제발 좀 나가 주는게 도리인데...천하에 배은 망덕도 저넘들 같지는 않았을 것 같은데... 말세란 말이 왜 생겨 났는지 저 인간들 보고 알것 같습니다. 천하 에......
명박이는 노무현처럼 솔직한 면도 없어요. 격이 다르죠 똑 같이 무대뽀 이지만 그래도 놈현이는 최소한의 자기 양심이 있어서 책임 지고 세상을 하직 하는 용기 아닌 책임 지는 의식 이라도 지녓지만 몽매한 쥐떼들의 우두머리님 께서는 어찌 다 감당 할꼬? 거짓말 위선 독선 아집에 대한 결과를 어떻게 풀어 갈지 궁금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