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패스 구간 30km로 통과하세요 글. 폴인러브(Pol in Love) 기자단 신주옥 기자
|
증말 해도 넘한다 18양반놈들아 첨부터 그리하던지 그 비싼돈 쳐들여서 달고 거기다 충전미리해놓은돈 이자만해도 엄청날텐데.......
뭐 30킬로 에그 이 탁상행정만 일삼는 지체높은 양반네들아
고속도로가 아니라 저속도로다
고속의로 달랄때 고속도로지 몆시간씩 밀려서 오가는데도 꼬박 꼬박 고속요금
내고 다녔는데.....
하이페스자동차 차주들이 니들 봉이냐 씨벌.......
50~60킬로는 돼야지 현실적의로 안그래 이 미친 골빈당 들....
이양반아 속도가 빨라서 사고가 많이 났다구 하잔아 기사 읽구 댓글 다셔나요
법제화 안하고 내 버려 두었더니 하이페스[전자통행료]구간을 고속 도로 인줄 잘못알고 8~90km로 달려다고 하잔아
정말 너무들 하신다요~~... 계도 기간이 있었다고 하는데...제가 까막 눈이라서 인가요?? 왜 저는 몰랐을까요?? 출퇴근하면서..몇장 끊겨었겠네요... .. 30km는 너무 현실감이 없으시다... 너무해요~~
"그때처럼" 저넘은 꼭 짭새 말투하고 똑같네 비러먹을...
사고많이 나면 하이패스 없애라,하이패스반납 받고 하이패스없애라
고속에서 갑자기 속도 줄이면 사고 더 많이난다,,,
30킬로해서도사고나면 정부에서책임져라
니네들 맘대로 해라 이게 고속도로냐? 위험하면 폭을 넓히던지.. 빠르다고 해서 단말기 돈주고 달았더니만.. 조금이라도 고속에서 벌칙금 물릴거면 유인징수차로를 늘리던지.. 거의다 하이패스로 해놓고.. 단속공화국이냐??
답글쓰기하이패스 구간 사고 동영상보면 대부분 좀 ? 빠른 속도로 달리다가 미쳐전방 상황에 대처하지 못하고 발생한 사건이 대부분인걸 보면 속도 제한을 좀 두긴 둬야 할거 같아요
답글쓰기맞는 말씀입니다 동의 한다에 한표 쿡
한가지 재미가 사라졌네 하이패스 최고속 통과 기록 재미 있었는데 그래도 220KM 까진 통과해봤다 스릴 만점
답글쓰기헉 계도기간에 전혀 통지가 되지 않아 오늘도 그대로 통과했는데..
적어도 언론에 대대적으로 홍보가 되야 되지 않는가
신문에 어딜봐도 없더만..
시스템은 2010년, 공무원 정책은 1910년.. 그 비싼 돈 쳐들여서 하이패스 만들어 놓은 목적이 뭔데? 차라리 그냥 예전처럼 표 받아서 나가라고해..그럼 절대 사고 안나자나..그리고 하이패스 시스템 만들 돈 차라리 10%라도 불우이웃돕기 좀 하지? 30키로로 통과하나 표받아 통과하나 얼마나 차이 나는데?? 난 하이패스 그냥 팔고 표받으며 다닐란다..
답글쓰기도공이 잘 못이죠. 하이패스 왜 있는 겁니까. 빨리빨리 통과하라고 있는거죠. 그래서 쌩돈주고 단말기도 사서 인심좋게 도공 인건비까지 아껴주잔아요. 그런데 30km라니요. 최소 60은 되야합니다. 만약 단말기 성능이나 측정기 성능이 떨어지면 개선해야겠지요. 100km로 달려오던 차량이 30km로 통과시키는건 오히려 사고위험이 더 큽니다.
답글쓰기참. 맞는 말만 골라 하시는 분이시구료...
맞습니다.30km보다는 최소 60~70km 는 유지해도 된다고 봅니다.
현실에 맞게해야죠.30km속도는 고속도로 달려오다 보면 무지하게 줄여야하는 속도입니다.
동의 합니다. 고속도로 하이패스 구간 제한속도(30km)가 너무 심해서 경우에 따라서는 차량 정체의 원인도 되고 또한 갑작스럽 속도 감속으로 위험한 상황을 맡기도 합니다. 본래의 취지는 이해합니다. 제한 속도를 조금은 사향조정하는 것이 무리라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재검 토 부탁드립니다.
올소~ 사고뿐인가요, 제동 및 속도 감속에 따른 에너지 소비량은 어떻습니까? 국민한테 이중부담하는 이놈에 정책 정말 해도해도 넘하는 같죠. 세금은 엄한데가서 낭비하고 이제 부족하니까 선량한 국민한테 부담시키려는 속셈이죠
하이패스 충전할때 현금영수증 안끊어 주든데... 고속도로 통행료도 현금영수증 안끊어줘.. 재섭써
실제로 테스트는 공무원이 한다? 그러니까 그렇죠... 아네... 제점수는 요~ 0점~
참나, 정말 x같은 일이네... 언제 계도하고 어디에 홍보했다는 건데... 하다못해 하이패스 통과하는 지점에 알림문구라도 붙여놨나고..? 지들 맘대로여... 쥐박스런 넘들...
글구, 위에 누가 말했듯이 100km 로 달려오다 30km 로 줄이다가 더 사고 나겠더구먼... 최소 40~50km 는 해야 속도 줄이고 통과하는데 전혀 문제없드만... 완죤, 책상머리에서 대구리만 굴려대니 이런 쥐랄같은 버이나 만들지... 쌩돈내고 단말기사서 다니다, 모르고 범침금내고... 정말로 쥐랄공화국이다...
미처 버리겠넹 토요일에 춘천갓다오면서 그럼 4장 끈킨겨...완전 시벨이구만 홍보도 안하고..
하이페스 가지고 있는사람들안티 우편으로라도 홍보 해야는거 아녀..개 시벨...
4대강 만드는데 그리 돈이모자라냐...시벨들아....
하이페스 구간 사고 원인 따로있는데 그 원인은 바로 차단기 문제가 심각하다.
사람은 누구나 앞에 무언가 막고 있으면 움쭐하기 마련이다. 특히 초보일경우
더 심하다. 그런데 차단기가 느리게 올라갈까봐 빨리 달리다 갑자기 차단기 앞에서
움찔하면서 브레이크를 밟으면서 사고가 많이난다.
차라리 차단기를 없애고 불법으로 통과차랑을 찍어 벌금부과하는게 훨씬 좋은방법이다.
30킬로로 속도 낮춰다하더라도 사고 나지 말라는법은 없으니 차단기먼저 철거해야
딘다. 이건 100프로 내가 장담한다.
하이패스 통과로를 좀더 크게 만들어서 60km까지는 달리게 하자.
100km 밟다가 갑자기 30km로 줄여버리면 기름 더 단다...
경찰, 도공은 듣거라... 난 너희들을 좋아한다. 그러니 60km까지 달려보자
i'm your energy~ 암요~에너지
꼴리는 데로 해라.....너무 하네...
답글쓰기이사람들아 톨게이트 입구에서 갑자기 생각나서 30km로 서행하다보면 뒤에서 오는 차랑 사고 날 확율이 더 많은 거 아닌가? 속도를 최소 50~60km가 적당치 안은가 보는디????
답글쓰기부산에서 마산으로 매일출퇴근하는 사람인데, 부산은 어떻게 된게 하이패스구간이 더 밀리냐?보통 줄서 있는게 장난아님. 일반 티켓라인은 잘만 빠지는데...
하이패스...병목의 주범이다. 똥덩어리들아...!!
이글 올린 기자가 더 재수없어
답글쓰기100km 달리다가 30km 줄이면 거의 급정거 수준이다...
60km정도는 되어야지...
예전에는 단말기가 안좋아 30km이상 달리면 인식 못했는데...
이젠 그럴필요가 없는데 구지...이렇게 하는 이유는???????
과속방지턱을 만들면 되지,, 거시다가 과속카메라를 설치하냐? 참 국가예산 쓸데 없소, 그리고 국민을 범죄자 만들어 범칙금 띁어가면 참으로 좋겠수다..
답글쓰기또 하나의 스트레스 하이패스 사용 안해야 겠구나!
답글쓰기하이패스는 180km/h까지 오류 없습니다. 전세계적으로 제한속도는 30km/h 정도 이구요.(심지어 프랑스는 정차 후 통과) 하이패스는 무정차에 의미가 있는 시스템이지 고속통과를 목적으로 만든 시스템이 아닙니다.
답글쓰기이 자슥들이 뭔 행정을 이따위로 하는거야 --- 하이패스라고 붙어있는 톨게이트 모조리 바꿔라. 슬로우패스나, 로우패스로 .... 욕나온다 찐짜...
답글쓰기여러분들이 모르는게 있습니다. 각 요금소 사무실 건물이 학교였던 것입니다.
그래서 어린이 보호구역이어서 시속 30km 인것 같습니다. 도로공사에 일하는 분들은
결국 초딩이었습니다.
시속 100킬 미터에서 30킬로 미터로 다운 시킨다?? 뒤차한테 처박혀 죽어라고?? 인천대교 버스 추락사고가 하이패스 때문이다?? 운전자 늦게 발견한 실수 아닌감?? 재 조정이 해야될것 같은데 그렇게 생각 안드시남?? 앞차가 급정거 하면 뒤차는 어쩌라고?? 그래서 사고 나면 보상해줄려나??안전거리 미확보 돼남??
답글쓰기그라모 누가 지뢰 밟으러 하이패스로 통과할까? 많이 막히지 않는 한 나는 이제 쫌더 여유있고 안전하게 섯다가 지뢰 피해 갈래요! 쩝!
답글쓰기톨게이트에 설치된 가로막대만 제거해도 시속 70km정도 달려도 사고 않납니다. 가로막대가 있으니 급브레이크 밟게 되고 사고납니다. 위반차량은 촬영해서 벌금 무겁게 때리면 되지않을까요/
답글쓰기이제 팔아물만큼 팔았다이거지!18넘들 돈들여 단건 조끔이나마 빨리통과하고픈?욕망에서 단거지 18넘들 그러면 10뽄다고 하이패스냐!고마패스지!개씨끼들 팔땐단속안쿠 팔만치팔아묵고 이제 국민들이 목조르냐!글구 한두번의 사고로 모든이의 발목을 잡아!!!!!!!
빈데잡을라꼬 초가삼가다태운다더니!그꼴일세~~~
이럴줄 알고 난 하이패스 안샀지...하이패스가 은행인가..거기다가 돈 넣어놓게...미친것들...
답글쓰기하이패스구간 사고의 대부분은, 속도가 빨라서 난게 아니라.... 개패장치가 열리지 않아 난게 대부분이라 들었는데....... 도로공사의 요금징수의 편의를 위해 설치한 시설물로 인하여 사고가 야기된다고 생각지는 않는지... 나는 개패장치를 보고 하이패스가 로우패스가 될것을 이미 예견했다. 고속도로로 출퇴근을 하는사람이 아니라면 굳이 10여만원씩하는 단말기를 구입해서 깜빡했을때 속도위반의 위험성을 감수해가면서 하이패스를 사용할 필요는 없다고 본다.. 그냥 일반 게이트를 이용하여, 비정규지만 요금 징수원의 고용이라도 창출하는게 나을것이다.
답글쓰기고속도로 일부구간을 110km/h로 바꾸는 실정에서 하이패스구간을 30km/h로 바꾸는 것은 다소 아이러니가 아닐 수 없겠네요. 요근래 저도 출장차에 하이패스 구간을 통과해보니 적당히 빠름에 아직 구입하지 않은 하이패스단말기를 구입할 계획까지 세웠는데.. 하이패스 차로를 늘린다는 공지는 허울이었나보죠? 단말기 구입은 다음으로 미루던지, 아님 아예 구입포기하던지 해야겠네요. 자랑스러운 일은 아니지만, 출장중에 다소 과속(190이상..그런데, 저 위에 220은 당췌 어떤분이신지 ㅡㅡ;)을 하기도 하는 저로서는 납득도 안가네요.
답글쓰기진짜 시불시불 욕나오네..... XXX 툇~툈 니들이 운전이나 해보았냐? 30km/h가 무슨 하이패스냐??? 이 정신나간 X들아... 30km/h면 아동보호구역이다 이 개XXX 어휴 말도 안나와.... 50km/h로하면 사고나냐? 나는 요즘 하이패스 카드빼서 일반통로로 찍고 지나간다. 하도 막혀서 일반통로가 더 빠르더라....
답글쓰기30km로 어띠다녀~그럴바에 표끈고 다니는게 더 낫겠다 하이패스 후회된다~1년 편하게쓰고 팔아야하냐~팔리지도 않것구만~
|
첫댓글 댓글이 현실이죠 단속으로 돈벌려는 개수작....지겹다...대통령이나 G 20 같은 것부터 을 보이기 바란다. 빈대잡으려 초가 간 태우기나 10년에 한번 있는 사고를 핑계로 전체속도를 늦추려는 경찰의 돈벌이 발상...에라이 개새끼들아 수사권 줘바야 저따우로 써먹을거니 에라 검사놈들이나 술처먹게 냅둬라
문제를 비공대 출신이 행정적으로 풀라고 하니 문제가 생기는것입니다. 차라리 100이든 120이든 달려도 문제 없게 톨게이트 도로폭을 늘린다든가 센서를 톨게이트만이 아닌 일정구간에 설치 해놓는 방안이 더 이상적이지 않을까 합니다. 문제해결을 공대사고와 홍익인간정신으로 해결해 주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경찰 하는 짓은 왜 저런지 몰겠슴...ㅉ..ㅉ...
경찰 대가리는 닭대가리...ㅋㅋ
강추!! ㅋㅋㅋ
견찰...
ㅎㅎ 이것도 강추하겠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