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교 경영학과 2학년 정희중 학생이 2009년 10월 8일(목) 저녁 6시30분에 방영된 SBS TV의 교양프로그램인 "아이디어 하우머치" 64회에 "궁중왕떡갈비" 아이템을 가지고 출연하였습니다.
현재 이 아이템은 망원시장내 점포를 비롯해 직영점 3개가 운영중에 있습니다. 또한 이는 본교 경영학과에 개설된 "창업경영론"과 "프랜차이즈실무" 등의 교과목을 통해 습득한 지식을 자신이 가진 아이디어에 접목시켜 학생 창업에 성공을 거둔 결과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 방송으로 정희중 학생은 1인 창조기업지원금 200만원과 서울시와 중소기업청에서 지원하는 창업오피스 무료입주와 함께 매달 100만원의 창업 지원비 지급을 약속받았습니다.
방송내용에 대한 소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이디어 뭐니? 머니?-한 달에 7천만 원 매출 떡갈비!
하루 매출만 250만원! 25살의 젊은 청년 사업가 정희중씨! 그의 대박 사업 아이템은 바로 떡갈비! 큼직한 가래떡과 어우러진 그야말로 왕 떡갈비라고 하는데! 더 놀라운 것은 얼굴보다 큰 떡갈비 가격이 단돈 2천원! 확~ 낮춘 가격이 대박 사업의 포인트란 말씀! 가격뿐이 아니다~ 그 맛이 둘이 먹다 하나가 죽어도 모른다고 하는데...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을 만큼 환상적인 맛이라는 떡갈비! 그 대박사업 비법이 아이디어 뭐니머니에서 낱낱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