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 및 사전 참가 조사 결과...3번 안이 가장 적절하지 않나 생각하여
계획하여 추진하겠습니다.
참석 희망하신 분: 하모하모님, 가글인님, 죠니님, 해보작님, 하니님, 씨씨엠님, 저. 이렇게 7분이고요.
소와님과 사회자님은 아직 미정입니다.
코스는 운길산 역에서 집합하여 45번 국도-46번 국도-청평대교-75 국도-391번 지선- 남이섬 앞에서 닭갈비를 먹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올 때는 남이섬에서 역순으로...75번국도까지 46번쪽이 아닌 391번 국도(온 방향 반대편 강 건너편 국도)- 운길산 역
편도 50키로이구요. 391번에 접어들면 업힐이 쫙 깔려 있습니다. 경사도 나름 있고, 갯수도 4-5개 됩니다.
평지 속도 30 이내, 업힐은 능력 껏 올라가고, 정상에서 같이 출발, 다운시 속도 맞춰서 내려갑니다(대책 없이 막 쏘지 않을 것입니다).
< 라이딩 계획 >
* 일시 및 장소 : 2009년 9월 26일(토) 오전 09:30 운길산 역 주차장.
* 목적지 (주행거리) : 남이섬 앞 (운길산 역 출발 기점 복귀 기준 100km) * 라이딩 종료 : 오후 5시경 운길산 역.
* 라이딩 속도 : 평지 시속 30km 내외. * 회 비 : 15,000 원(우수회원 10,000원) 남이섬 입구 근처에 닭갈비 집 즐비합니다. 원조집이 있다는데 다 원조집이라서..ㅎㅎ
근처 닭갈비 집은 죄다 1인분에 만원입니다. 그리고 나머지는 음료수 및 차량 유류비 지원하겠습니다.
나머지 금액은 휴식 지점 음료수 및 차량 유류비 * 준비 물품 : - 잔차 (모든 잔차 허용)
- 헬멧 (미착용시 집으로 복귀) - 물통 (생수통, 음료수통 절대 불허 - 버리면 참가 가능) - 스페어 튜브, 휴대용 펌프 등 (남에게 민폐 끼치지 않도록...)
- 사진기 (제가 하나 조그만 디카 들고 나갑니다. 경치를 찍으시려면 갖고 오시되 라디딩시 본인이 짊어 지십시오^^)
* 주의 사항 : - 6명 이상이면 2줄로 줄맞춰 갑니다(예외. 미만일 시에는 한 줄로, 편도 1차선일 시에 한 줄로).
- 쏴방 아닙니다. 속도 맞춰서 100키로 같이 갑니다.
- 추석을 앞두고 도로가 많이 막힐지도 모릅니다. 그점 각별히 유의하시길.
- 운길산역까지는 지원 차량 탑승 하거나 지하철 이용하여 중앙선(용산역 기점 운길산역까지 61분)을 이용하여 이동합
니다.
- MS 라이딩 처음 오프 모임에 나오시는 분은 참석하지 마십시오(다른 가까운 라이딩 참석 하시길 바랍니다).
* 정모나 번개 형식의 오프라인 라이딩에서 발생하는 모든 사고는 전적으로 본인 책임입니다. 특히나 그룹 라이딩에서는 그 사고 발생의 개연성이 매우 높습니다. 그룹 라이딩을 하다 보면 언제, 어느 순간, 어떤 사고가 발생할 지 모릅니다. 라이딩 담당자나 개개의 참가자들은 라이딩의 안전을 도모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지만, 어쩔 수 없이 발생하는 사고는, 냉정하지만 사고발생 경위를 막론하고 타인, 또는 라이딩 담당자에게 일절 책임을 물을 수 없으니, 이를 양지하시고 정모나 번개에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 라이딩 담당자: 쾌주-김준영- 010-9076-5263 입니다.
아래 라이딩 경로와 지하철 이용 가능 경로를 첨부합니다.
운길산 역까지는 하모님께서 차량 지원이 가능하신다고 하니.
그 차에 탑승하실 수 있으신 분들은 탑승하시고.
혹시 더 큰차가 섭외가 가능하면 함께 움직일 수 있으나...
만약 안된다면..
나머지 인원분들은 운길산역까지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길^^
참석하실 수 있으신 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 전체 라이딩 지도.
지도에서 오른쪽 8번으로 표시된 391번 지선에 업힐이 몇개 됩니다.
6-8번지점까지는 편도 대부분 1차선 길이니 한줄로 라이딩 합니다.
복귀시에는 청평면 전까지 왔던 길의 반대편(북한강을 반대편) 391로 표시된 길로 복귀하겠습니다.
* 지하철 정보입니다.
자전거는 휴일에 더더욱 싣는 것에 제재하지 않을 것이니 이동이 수월할 것입니다.
요금 1500원. 시간 61분.
토요일은 비교적 사람도 적고 하기때문에 저는 지하철을 이용해서 용산역까지 이동해 보려고 합니다.
|
26일 제 생일입니다...그리고 근무..
몸은 회사에 있는데 마음은 남이섬으로..ㅎㅎㅎㅎ
생일 축하하고! 저녘에 한잔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