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클럽아우디
 
 
 
카페 게시글
드라이브정보 - 시승/리뷰 a6 3.2q 시승기(퍼옴)
sujin dd 추천 0 조회 1,201 08.07.25 11:35 댓글 1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8.07.25 12:57

    첫댓글 글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 08.07.25 14:05

    잘 읽었습니다 헌데 제로백이 7.1초... 전 죽어도 안나오던데.... (이틀후면 한달...)아직 길이 안들어서 그런가요?^^

  • 작성자 08.07.25 14:36

    저두 첨엔 굼뜬 출발에 약간 당황(현재 2,400km 정도) ㅠㅠ 하지만 지금은 나름 적응되더군요. 전에 타던 비엠이나 속칭 물서스라는 렉서스 보다도 민첩하지 못한 순발력에 쬐끔 의심을 했지만 지금은 안개가 걷히는 느낌입니다. 아우디는 이런차 라는것이 느낌이 오고 나름 가치를 배우고 있답니다^^*

  • 08.07.25 14:51

    매분기에 오는 아우디 매거진에 보면 콰트로가 오히려 후륜및전륜보다 빠른스타트라고 하던데..윗글에서 보면 1) 콰트로라서 초기 순발력이 떨어진다..는 글이 잇는데 어느말이 맞는거죠? 콰트로가 접지력이 더 높아서 빠를것 같기도 한데..접지력이 잇으면 마찰력도 높아 오히려 늦을수도 잇을것 같고..

  • 08.07.27 20:43

    센터디프에 들어가는 토센기어가 몇개일까요??? 그 토센기어를 가벼운 알루미늄으로 만든다면 엔진의 힘을 얼마나 버텨줄수있을까요^^;;;

  • 작성자 08.07.25 16:46

    람볼기니님 말씀대로 제원상 아우디가 제로백이 비엠보다 빨라도 저는 왠지 콰트로가 좀 답답하게 가속이 느껴지는건 왜 일까 요~~~~~~~~~~흑 아시는분 ^^*(정말 전륜의 한계인건가요)

  • 08.07.25 18:05

    아마 무게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A8처럼 ASF이 아닌이상 경쟁차종에 비해 무게가 무거운게 또한 사실이니까요. 콰트로시스템으로 4바퀴가 동시에 굴러가니 아무래도 스타트가 느린것 같죠. 하지만 고출력차량에서는 이 시스템덕분에 땅파는 시간을 줄이니 더 빠를수도 있겠습니다.^^

  • 08.07.25 18:06

    3사 다 명차고 나름의 가치가 있다는 말씀에 크게 공감합니다. 또한 그 가치를 배워가고 있다는 말씀 또한 공감합니다.^^

  • 08.07.26 08:40

    제로백이 비엠보다 빠르다는건 단지 최초 스타트 시점이 아닌 100m에 도달할때까지의 전체를 놓고 봐야할 듯.. 비엠은 1단 기어비가 커서 체감상 그리 느낀다는군요. 대신 연비가 안좋다죠..

  • 08.07.26 15:59

    저도 3.2 선입견때문에 구입망설이고 있는데 꼭 시승을 해봐야겠군요. 좋은 글입니다.

  • 08.07.27 20:43

    센터디프에 들어가는 토센기어가 몇개일까요??? 그 토센기어를 가벼운 알루미늄으로 만든다면 엔진의 힘을 얼마나 버텨줄수있을까요^^;;;

  • 08.07.29 21:12

    와~~ 정말 피부에 와닫는.. 그런 시승기 였습니다.. 즐감했어요~~ ^^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