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교회 대학생 봉사단이 김해 국도변을 깨끗하게 청소했네요^^
경남매일신문 기사 첨부해요~~
환경을 생각하는 하나님의 교회
지난 21일 하나님의 교회 대학생봉사단이 청소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하나님의 교회 대학생봉사단(ASEZ)이 지난 21일 김해시 14번 국도 일대에서 30리터 종량제 봉투 50여 개 분량의 폐기물을 수거했다. ASEZ는 `Save the Earth from A to Z`라는 뜻이다.
이들 대학생 봉사단 200여 명은 칠산서부동 14번 국도변을 따라 4km 구간을 이동하며 국도변을 정리했다. 차량에서 버려진 일상 쓰레기와 대형폐기물까지도 여럿 수거 됐다. 이날 김해시청은 종량제 봉투를 무상 공급하며 환경정화 활동을 지지했다.
박수빈(22ㆍ가야대) 씨는 "14번 국도 주변에 쓰레기가 너무 많아 놀랐다. 플라스틱 분리 수거는 지구환경을 살리기에 보탬 되는 생활속 실천이다"고 말했다.
하나님의교회 대학생봉사단은 앞으로 도심, 해변 하천 정화활동, 나무 심기, 재난 피해복구 등의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출처 : 경남매일http://www.gnmaeil.com/news/articleView.html?idxno=539730
첫댓글 바쁜 일상에서도 하나님의 가르침을 실천하는 하나님의 교회 대학생 봉사단 ASEZ 멋집니다👍
아버지와 어머니 하나님을 닮은 아름다운 행실이죠? 😀
지구 환경을 살리기 위해 꾸준히 앞장서는 하나님의 교회 대학생 봉사단 ASEZ 자랑스럽습니다!!
너무 자랑스럽죵
이웃 사랑 뿐만 아니라 환경정화까지 실천하는 하나님의 교회 대학생 봉사단 ASEZ 멋지네요~~
너무 멋진 아세즈
하나님의교회 대학생 봉사단 최고네요
어머니 하나님을 닮았죵
인류의 밝은 미래를 위해 지구환경보호에 힘쓰는 하나님의 교회 대학봉사단 너무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
아세즈~~^^
지구를 위해 늘 선한행실로 웃음짓게 만들어 주시는 ASEZ !!
응원합니다.!!
실천하는 하나님의 교회 봉사단❤️
하나님의교회 아세즈와오의 봉사활동은 감동 그 자체죠^^
참 꾸준해요
환경을 생각하는 아름다운 실천이 있었네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어리지만 좋은 본이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