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리원
본 344쪽 (재림주님 친필 원리원본 스캔본 및 번역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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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실 수 있는 時間이다. 이 時間이 長期間維持할 수 있는 生活形体가 理想生活이다. 그런 生活体를 取한곳이 卽 善한 곳이다. 善한 곳에는 하나님의 같치 하면서 根本幸福要素와 合할 수 있는 始作이다. 이곳를 人生은 일어버렸뜬바다. 이곳를 다시금 찾저서 채우여야할 存在이니 엊지 良心的으로 其目的達成를 추궁받지 않으라. 그러면 하날의 要求成事가 始作하니 나도 또 하날의 줄 바를 받을 수 있는바니 이곳이 卽 하날対한 対像格完成位置니 그야말로 原理帰因 곳이니 幸福이다. 사람은 本來 이와같은 理想原理上奌에서부터 始作함의 根本目的으로 되었뜬바다. 그겄이 墮落으로 因하여 이 基本原理奌上를 일어버리게 되였다. 이와같은 한 根本体에 対하여 한 対像格存在의 本路線인 根本原理를 復帰하여야할 重要한 責任의 누구로 因하여 生起였나 하면 그는 두말할 겄 업시 非原理存在인 한 惡이 主人公 사탄으로 因한바다. 이 사탄 対하여서 至今 우리는 아지 못하고 그저 自身自体의 不足과 未及함에 嘆息를 하게되는 바도 사탄으로 因하여 너머 유린받은 自体가 되어 감각하지 못하는바다.이와같치 根本対像的位置를 일어버린 人間이지만 그 根本良心은 우리로 하여금 根本位置에 対한 要求를 始作하여 주기를 要한은 바다. 얻던 사람이나 全部가 自己가 第一이란은 한 個性要求를 세우고저 한다. 그겄은 누가 갖지못한 한 個性眞理体인고로 그 要性性品를 어는 곳에서라도 한 相対되는 位置를 잡아 完全한 対像格成事를 要케하고저 한은 第一原理本体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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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실 수 있는 時間이다. 이 時間이 長期間 維持할 수 있는 生活形体가 理想生活이다. 그런 生活体를 取한 곳이, 卽 善한 곳이다. 善한 곳에는 하나님이 같이 하면서 根本적으로 幸福要素와 合할 수 있는 始作이다. 이곳을 人生은 잃어버렸던 바다. 이곳을 다시금 찾아서 채워야할 存在이니 어찌 良心的으로 其 目的 達成을 추궁받지 않으랴! 그러면 하늘의 要求成事가 始作하니 나도 또 하늘이 줄 바를 받을 수 있는 바니 이곳이, 卽 하늘 対한 対像格 完成位置이니 그야말로 原理帰因 곳이니 幸福이다. 사람은 本來 이와 같은 理想原理上 奌에서부터 始作함이 根本目的으로 되었던 바다. 그것이 墮落으로 因하여 이 基本 原理奌上을 잃어버리게 되었다. 이와 같은 한 根本体에 対하여 한 対像格 存在의 本 路線인 根本 原理를 復帰하여야 할 重要한 責任이 누구로 因하여 生起였나 하면 그는 두말할 것 없이 非原理적 存在인 한 惡의 主人公 사탄으로 因한 바다. 이 사탄 対하여서 至今 우리는 알지 못하고 그저 自身自体의 不足과 未及함에 嘆息을 하게 되는 바도 사탄으로 因하여 너무 유린받은 自体가 되어 감각하지 못하는 바다. 이와 같이 根本적으로 対像的 位置를 잃어버린 人間이지만 그 根本적 良心은 우리로 하여금 根本位置에 対한 要求를 始作하여 주기를 要하는 바다. 어떤 사람이나 全部 自己가 第一이라는 한 個性要求를 세우고자 한다. 그것은 누가 갖지 못한 한 個性眞理体인 고로 그 要性(필요성) 性品을 어느 곳에서라도 한 相対가 되는 位置를 잡아 完全한 対像格 成事를 要(필요)하게 하고자 하는 第一 原理本体(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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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실 수 있는 시간이다. 이 時間시간이 장기간 유지할 수 있는 생활형체가 이상생활이다. 그런 생활체를 취한 곳이, 즉 선한 곳이다. 선한 곳에는 하나님이 같이 하면서 근본적으로 행복요소와 합할 수 있는 시작이다. 이곳을 인생은 잃어버렸던 바다. 이곳을 다시금 찾아서 채워야할 존재이니 어찌 양심적으로 그 목적 달성을 추궁받지 않으랴! 그러면 하늘의 요구성사가 시작하니 나도 또 하늘이 줄 바를 받을 수 있는 바니 이곳이, 즉 하늘 대한 대상격 완성위치이니 그야말로 원리귀인(原理帰因) 곳이니 행복이다. 사람은 본래 이와 같은 이상원리상 점에서부터 시작함이 근본목적으로 되었던 바다. 그것이 타락으로 인하여 이 기본 원리점상을 잃어버리게 되었다. 이와 같은 한 근본체에 대하여 한 대상격 존재의 본 노선인 근본 원리를 복귀하여야 할 중요한 책임이 누구로 인하여 생겼나 하면 그는 두말할 것 없이 비원리적 존재인 한 악의 주인공 사탄으로 인한 바다. 이 사탄 対대하여서 지금 우리는 알지 못하고 그저 자신자체의 부족과 미급함에 탄식을 하게 되는 바도 사탄으로 인하여 너무 유린받은 자체가 되어 감각하지 못하는 바다. 이와 같이 근본적으로 대상적 위치를 잃어버린 인간이지만 그 근본적 양심은 우리로 하여금 근본위치에 대한 요구를 시작하여 주기를 요하는 바다. 어떤 사람이나 전부 자기가 제일이라는 한 개성요구를 세우고자 한다. 그것은 누가 갖지 못한 한 개성진리체인 고로 그 필요성 성품을 어느 곳에서라도 한 상대가 되는 위치를 잡아 완전한 대상격 성사를 필요하게 하고자 하는 제1 원리본체(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