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23일 수요일 , 종로5가 대화정에서 7시 30분 부터 9시까지 모였다.
민경오( 고문) , 김영도( 등반대장) , 김용준, 박봉영, 김금주, 권용득,목영관, 장영조 , 김보람 ( 총9명) 이 참석하였다.
논의 안건은 2025년 골수회 임원선발이었다.
김영도 대장이 총회전에 다음해 골수 운영시스템을 지금의 등반대장 위주로 할건지 회장체재로 바꿀 것인지 논의하자고 했다.
현재의 시스템은 등반대장의 부담이 많아서 2025년에는 동문산악회 행사까지 하기에는 역부족이라 회장체계가 좋을 것 같다고 했고 대부분의 회원이 동의하였다.
총회에서 회장을 선출하고 회장이 등반대장을 임명하는 것으로 의견이 좁혀졌다.
( 참고로 김영도 대장의 임기는 올해로 끝난다.)
그외의 의견은 다음과 같다.
김금주 회원은 임원진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부회장, 부등반대장, 부총무를 두자고 했다.
김보람 회원은 신입회원 유입이 잘 안되기 때문에 기존 회원들이 번갈아 가면서 임원을 해야 할것 같다고 했다.
민경오 고문은 따라서 임기 2년을 채우면 무조건 임원을 바꿔서 부담을 줄여주자고 했다.
권용득 회원은 등반 대장의 부담이 크면 정기등반 횟수를 줄이자고 했다.
제가 기억하는 것은 여기까지입니다. 제 기억이 틀렸거나 빠진게 있으면 지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끝
첫댓글 와.. 일목요연하네요. 정리 감사드립니다 형.
정리해줘서 고마워.
회원이 회장을 추천해도 되고, 회장직을 맡아 골수를 이끌어 가기를 원하는 분은 자천하셔도 됩니다. 자천하는 분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보람형 정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