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LL-2021 I DO재단 공익특전 특수아동사랑
WILL——2021 I DO 基金会公益特展关爱特殊儿童
2021년04월18일 22:58 시나 컬렉션 소스:이페어케이
시나닷컴, 2021년 4월 16일, '윌-'2021 I Do 재단 공익특전 '798 아트존에서 개최막. 중국 장애인 사업신문홍보추진회의 상무부회장 겸 비서장 곽미스터 리군, 베이징 798 콘텐츠 크리에이터 산업투자주식회사이사장 왕옌링(王彦伶) 씨, I Do 재단 창립자 이후림(李 机构 董事长) 베이징 헝신 다이아몬드 기구 이사장, I Do 아트드림 프로젝트 사랑의 대사, 유명 공연예술가 채명(蔡明) 여사, UCCA 부관장, 이번 전시 기획자인 유양(UCCA) 선생, 류샤오후이(劉曉辉), 냉광민(冷廣民), 양백도(楊白都), 자오자오(趙), 정국곡(鄭國谷) 등 5명의 공익예술 고문들이 참여했다.이 회장은 이날 개막식에 참석해 참석자들의 사랑을 듬뿍 담은 예술여행을 떠났다.
I Do 예술공간
중국장애인사업신문홍보추진회 상무부회장 겸 비서장 궈리쥔 현장I Do 재단의 성과를 인정하며 "공익이 멀지 않았다.멀리, 그것은 바로 우리 몸에 있다.변. 힘을 모으면함께 가면 우리는 된다.아이들의 미래를 변화시킬 것이다., 그들과 함께 채를 그린다색의 꿈"이라고 썼다.
I Do 예술공간
시공간과 예술을 넘나들며 대화하고 동심까지 도달하는 공익전시다.이번 특별전은 "Will"이라는 주제로, 함께 설역고원의 특수성을 지켜줄 것을 초대합니다.아동의 예술 꿈.또 공익사업에 열심이다네 I Do 희더 많은 사람들이 이 전람회를 빌렸기를 바랍니다.예술가의 선행과 마음을 풀다영이 들다남을 돕는 팀에는 공익사업의 일원인 'Will you join us, Yes I do'가 있다.
I Do 예술공간
시공을 초월하여 예술의 아름다움을 그리다
I Do 재단은 2020년 이후 예술인 조조, 양과 손을 잡았다.버두·정국곡·류샤오후이·차가운광민·푸잉웨이는 라싸 특수교육학교에 갔다.특별한 아이들과사람들이 새로운 국면을 개척하다.예술적 꿈의 여행,그런 것들이 예술적 재능이 되게끔의 귀여운 아이들, 획득한 번 '보여줘'찬스. 아트페어 현장은 예술가와 아이들이 만든 예술작품이 게스트 앞에 전시되어 있을 때, 끝없는 따뜻함과 감동을 선사하는데, I Do가 조성한 이 공간은 마치 사랑이 넘치는 전당처럼 훈훈함을 선사한다.
예술가 조조는 '1초'로 시간, 공간, 나아가 감을 뛰어넘은 대조를 엮었다말, 아이들에게 진지한 여행 체험을 선사한다; 예술가 포인웨이의 사랑과평화'는 그에게서 영감을 받았다.티베트 여행, 화면티베트 문자와 예술가발명된 글자체가 쓴 바로 그것이다.'사랑과 예술' 역시예술가 대 티베트그리고 그가 접하는 특별한 어린이의 아름다운 마음을 가장 잘 표현한다.전시에는 예술가의 냉광민 '다각형 통로' 연작, '잃어버린 국지' 유화 작품, 예술가 양백도의 '미술관 속의 빛', 예술가 정국곡의 '바람 속의 기이한 미술관 초도', 예술가 류샤오후이(劉曉 。)의 '티베트 수채화' 연작, '무제-해변의 앉음자세', '산경' 연작품이 함께 전시된다.
또한 현장에는 각 예술가의 지도 아래 있는 학생들의 작품을 한 장 한 장 전시하였다.작품은 모두 진실한 감정과 예술에 대한 그리움을 담아, 한 곡의 조화로움을 이루고 있다.교향곡을 연주자로 초청하다.창작자가 풍부한상상력 중, 진일걸음걸이 I Do 브랜드 공익예술 이념。
I Do 공익특전 개막식
개막식 날 저녁, 동시에 I Do 재단이 발기한 공익 시장이 열렸다엔딩, 라이브 I Do, 팝 밴드로 초대해 798의 초봄은 밤이 많아졌다로맨틱한 느낌. 더더욱.특히전시 현장에는 구비품도 설치하였다.인터랙티브 숍공익기금과 분담하여티베트 어린이들의 이색적인 그림을 감상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현장에서 공익판매에 참여해 공익사업에 힘을 보탤 수 있다.
I Do 공익특전 개막식
아이두 화랑 주간 베이징 수석 후원사, 화랑 주베이징과 다시 협력예술이 공익과 연결되는 새로운 삶의 미학을 함께 쓴다.이번에는 둘 다 강하게 연대하고,공익 아트보드 첫 출시블록, '공익'과"예술" 의 벽은 전문적인 예술을수술 활동이 공익에 도입되다.영역, I D를o 공익사업은 '지속가능한' 방향으로 추진되어 많은 아이들이 꿈을 이루고 예술생활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도록 돕는다.
공익은 늘 함께 하되, 사랑은 영원히 쌓아 나간다.
사랑의 맹세를 탄생시킨 브랜드로써, I Do는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고수한다.관과 예술을 연결하라-사랑과 아름다움은 통한다.I Do는 비즈니스 브랜드뿐만 아니라가치추구, 더 힘쓰다우애의 수호, 전파.브랜드는 풍부함뿐만 아니라다양한 주얼리 수백만커플 정격 사랑의 지극미시간, 아직 2020년 I Do Carkar 맞춤 서비스를 시작하여 복제할 수 없는 나만의 사랑의 기념물로 소비자에게, 사회에 더 많은 따뜻한 시사점을 선사하며, 천하커플을 위해 오래도록 사랑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창립 이래, I Do는 끊임없이 예술과 공익 영역의혁신. 2008년 헝신 다이아몬드 기구 회장, I Do 브랜드 창업자 이후림선태어나서 I D를 만들었습니다o 재단. 14 여러 해 동안, 재단은 통과되었다.'꿈을 밝히는 예술'"예술지교"예술드림클래스, '공익예술전' 등의 프로그램으로 공익도우미 패러다임의 업그레이드를 이루어 지속가능한 공익 3.0시대를 열었습니다.이를 통해 I Do는 예술의 공익적 속성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공익예술'이라는 새로운 개념을 공식화했다.예술로 공익을 실천한다는 의미일 뿐 아니라 예술이 사랑과 희망을 전달해 많은 대중이 혜택을 볼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I Do 재단은 여러 해 동안 수십 명의 국내 유명 예술가를 티베트까지 인솔하였다.예술 지교를 진행하다. 예술가 선생님의 지도 아래, 아이들은 천 가지에 가까운 명령을 만들었다.인상적인 작품.브랜드 창업자 이후처럼린 선생 소 희망,I Do 시리즈를 통해따뜻한 행동이 여러분을 여기서 나오게 합니다.브랜드에서 느꼈어요.사랑과 따뜻함, 그리고 미래의 밝고 아름다움.I Do는 이번 공익예술전을 기점으로 티베트 특수아동을 위한 예술지교와 공익전시를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며, 더 많은 예술가들이 참여하여 예술적 소질을 자유롭게 발휘하고 창조할 수 있도록 하며, 미래의 길을 넓혀주며, 시공간의 경계를 넘어 사랑과 예술을 세계 각지로 전파할 것이다.
정보
"I Do"—결혼식에서 유래한 맹세, 결혼에 골인한 반려자를 대표한다.사랑에 충성을 다한다는 약속은 거룩한 사랑의 선언이다."I Do" 한 마디,결혼 반지가 약지 손가락에 미끄러진 것부터.사랑을 명분으로, 일생을 서로 지키다.2006년, I Do 브랜드가 생겨났고, 베이징에최초의 보석 세공을 열었다.결혼과 궁합이 높은 브랜드 이름과 결혼반지, 대계작품 등에서 뛰어난 활약을 보이며 보석업계에서 사랑받는 혼계 브랜드로 급부상하고 있다.I Do는 지금까지 전국에 800여개에 가까운 매장을 오픈하여 230여개의 도시에 100만여명의 사랑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백만쌍의 연인들의 행복한 결혼의 출발을 확인하였습니다.